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플스-PSP

PS Vita 플스비타 출시 가격과스펙 누구냐넌? 간략보기

반응형
PS 비타가 출시 되었습니다.

그런데 PS비타가 뭔지 모르겠죠?

그래서 저와 같이 알아보면 됩니다.

자 그럼 PS Vita부터 볼까요?


PSP 다음버전 PSVITA입니다.

참 이쁘게 잘 생겼네요.

PS비타만 있으면 바로 그것이 게임월드가 된다는 문구로
도전장을 던지 PSVITA입니다.

Wi-Fi와 3G모두 지원되는군요. 오호
전후면 카메라 장착까지

플스에서 즐기던 게임도 네트워크연결을 통해 계속 PSVITA에서 즐길수도 있다는군요
예전 광고에 나온 호핀~~~ 이군요.


멀티터치까지 지원하며 모션센서 그리고 증강현실까지 조작방식이 다양하다고 합니다.

화면크기는 얼마인가?

5인치 멀티터치 OLED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유선형 스타일의 선명하고 화려한 디스플레이
완벽한 게임컨트롤 터치감이 좋다고 합니다. 설마 아이패드보다 좋을까?

특징 정리

1. 실시간채팅가능
2. 멀티터치 전후면
3. 5인치 OLED 960*544 16만색
4. 증강현실
5. 와이파이 + 3G지원
6. PS3와 연동
7. 듀얼 아날로그 스틱 지원

좋은게 많군요.

그럼 스펙은 어느정도인가?

CPU - A9 Core 쿼드코어군요 후아~
크기는 182*18.6*83.5 정도된다고하네요 가로*높이*세로
와이파이 모델과 3G추가 모델 두가지가 있나봅니다.

근데 스펙에 무게가 없다니???? 이런. 된장국
무거운가?\
타사이트에서 보니 3G탑재가 279g정도 한다고합니다. 와이파이버전이 260g 이라고합니다. 가볍네요

같이 나올게임으로는
ModNation Racers 가칭이라네요
그냥 자동차 게임입니다. 발매일 미정

Everybody's Golf 6
골프시리즈 발매일 미정

LittleBigPlanet과 Star Strike Delta,Little Deviants,Reality Fighters,WipEout 2048,Hustle Kings,Sound Shapes,Gravity Rush,Ruin,Escape Plan,Smart As

그리고 대작 Uncharted: Golden Abyss 도 있네요.

그리고 많은 앱들도 지원합니다
스카이프와 페북,트위트등등 좋은 앱들도 지원하는군요.

PlayStation®Vita의 Gravity Rush - 케이치로 토야마 인터뷰

우리나라는 출시 대기중이고
전파인증 마쳤습니다.

그럼 가격은 얼마정도?


아마존에서 이정도 판매중이네요. 30만원대 정도로 형성되겠네요.
에효 ~ PS3를 사고 말지. 가격이 기본이 이렇다면 몇개 게임과 악세사리 사면 ㅎㄷㄷ 하겠네요.
그래도 가지고 놀고 싶은 마음은 어쩔수 없네요. 저도 PS3유저지만 정말 가지고 싶은 제품입니다.








기대되는 게임기 입니다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http://www.playstation.co.kr/psvita/ 사이트를 방문해보세요.
저도 여기서 정보를 보고 정리해드린거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