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신규 보급형 PC케이스 300R 공식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신규 보급형 PC케이스 300R 공식 출시

 

최고의 실용성을 겸비한 신개념 프리미엄 보급형 케이스

 

가치와 자부심의 또 다른 이름, CORSAIR (커세어)의 국내 공식 수입사이자 유통사인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의 PC케이스 시리즈 중 보급형 라인업인 Carbide (카바이드)시리즈의 신규 PC케이스 제품인 300R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300R 제품은 지난 해부터 출시된 커세어의 OBSIDIAN (옵시디언) 시리즈, GRAPHITE (그라파이트) 시리즈에 이은 3번째 라인업인 카바이드 시리즈의 500R, 400R의 후속 제품으로서 기존 케이스 제품들의 장점을 그대로 계승하여 실용성을 강조한 제품이다.

 

이번 300R 제품은 편리한 외부 기기 사용을 위해 USB 3.0와 오디오, 마이크 단자가 전면에 배치되어 있고, 각각 최대 4개까지 사용이 가능한 3.5” 베이와 5.25” 베이에 3.5” 베이 제거 시 최장 450mm 크기의 VGA 장착이 가능토록 한 내부 공간 배치는 사용자의 편의성과 확장성을 최대한으로 고려한 디자인 설계이다.

 

외부적으로는 후면 수냉 홀 배치와 메인보드의 탈착 없이 CPU 쿨러의 백플레이트 제거가 용이하도록 한 컷 인 홀, 깔끔한 PC내부 구성을 위한 케이블 정리 홀 역시 이전 커세어 케이스 제품들로부터 계승되어 온 기본에 충실한 구성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전면 140mm, 후면 120mm 쿨링 팬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으며, 사이드 패널에는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120mm 또는, 140mm 팬을 추가로 장착할 수 있는 메쉬 홀이 구비되어 있다. 그 외에도 상단 및 전면 팬 추가 구성 등을 통하여 최대 9개까지의 추가 팬 구성이 가능하다.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주임은 온 보드 형태의 USB3.0 커넥터를 통해 연결되며, 하위 USB2.0 버전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이번 300R 제품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한 디자인 설계를 가지고 있다.” 고 전하며, 이어서

 

“400R, 500R과 함께 보급형이지만 다양한 실용성을 가지고 있는 프리미엄 보급형제품으로서 유저들로 하여금 최상의 PC환경 제공을 위한 제품 선택과 사후 관리 걱정 없는 고객 서비스를 통해 제품 유통과 관리에 힘 쏟겠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커세어의 카바이드 시리즈 300R 제품은 현재 온, 오프라인 PC관련 쇼핑몰을 통하여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에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