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LG미라클] 윈도우폰 출시소식(윈폰의재림?)

반응형

LG에서 새로운 윈폰인 미라클을 출시하려고 하네요
윈폰의 입지를 좀 굳혀주는 제품이 되기를 바랍니다


한장의 유출샷이 보여지고
코드네임 LG 미라클이라고합니다.

4인치 WVGA화면을 가지고 나온다고하네요 NOVA디스플레이
CPU는 1GHz 스냅드래곤
720p 500만화소 엥? 왜 800만이 아니지?
전면은 뭐 200만이겠죠.

무선랜에 중점을 둔제품처럼 보이네요 WiFi 에다가 블투 3.0까지. WP7용이며 WP8까지 지원할지는 의문이네요
여튼 새로운 제품이 나온다고 하니 기다려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