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커세어 PC메모리 벤전스의 추가 제품 공식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PC메모리 벤전스의 추가 제품 공식 출시

 

최고 사양의 PC에는 최고 성능의 커세어 메모리로 !!

 

가치와 자부심의 또 다른 이름, CORSAIR (커세어)의 국내 공식 수입사이자 유통사인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의 유명 고성능 메모리 제품인 VENGEANCE (벤전스)라인업의 추가 제품들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이 출시되는 PC메모리 벤전스 제품은 모두 3가지 색상으로, 기존에 출시되었던 블랙과 레드 색상의 방열판 제품 외에 신규로 출시되는 밀리터리 그린 색상의 제품이 추가되어 있다.

 

먼저, 벤젼스 밀리터리 그린 제품은 4GB 용량의 듀얼 구성인 8GB로서 출시하게 되며, 1600MHz로 작동되는 PC-12800 CL9 값을 지님과 동시에 일반적인 동급 PC메모리 제품에서 사용되는 1.5V의 전압 사용량이 아닌 1.35V의 저전력으로도 작동되게끔 설계된 특수한 제품이다. 함께 출시 된 벤전스 레드 제품은 2133MHz의 높은 동작속도로 작동되는 PC-17000 CL11 4GB 듀얼 8GB 용량을 지원한다.

 

, 블랙 제품의 경우에는 동일한 8GB이지만 듀얼 구성이 아닌 단일 8GB 용량을 지원하는 고용량 제품으로서 밀리터리 그린 제품과 마찬가지로 1600MHzPC-12800의 동작속도로 같지만 레이턴시는 CL10 값을 지원한다. 이는 최근 들어 단일 8GB 용량의 제품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점차적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관련 시장 내 흐름을 반영하여 지난 번 G.SKILL (지스킬), TeamGroup (팀그룹)의 단일 8GB 용량 제품들의 공식 출시에 이어 이번 커세어 PC메모리 제품에도 단일 8GB 용량 제품을 추가로 출시하게 되었다고 그 배경을 설명했다.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주임은 수년 전부터 이어온 커세어의 고성능 PC메모리 제품은 언제나 국내외 유저들의 최고 사양의 PC시스템에 채용되며 각광 받아온 제품이다.” 라고 하며, 이어서

 

최근에는 커세어의 자체 게이밍 전문 브랜드로서 위촉되기도 한 벤전스라는 이름에 걸 맞는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들을 통하여 언제나 유저 들에게 제품 선택에 따른 만족감을 전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이번 커세어 벤전스 신규 PC메모리 3종 제품은 현재 온, 오프라인을 통하여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에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