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옵티머스4X]스마트폰도 쿼드코어시대닷! optimus4x HD

반응형
이제 스마트폰도 쿼드코어시대가 되었네요

금방입니다.

아직도 싱글이 판을 치고 있는데

듀얼에 거기다가 쿼드까지 나오다니 말이죠~

한가지 걱정은 바로 배터리입니다.


자 그럼 이제 스마트폰의 쿼드코어 옵티머스4X를 보도록해야겠죠. 이제 발표가 되어 아직 더 정확한 정보를 찾아다니고 있지만 지금까지 모아온정보를 바탕으로 옵티머스4X를 알아보겠습니다. 지금 정보도 충분해 보입니다 ㅎㅎ


이게 바로 optimus 4x HD입니다. 외국 여성들이 직접 제품을 들고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봐서는 화질이 어떨지는 정확히 확인이 어렵네요. 그래도 가까이서 보고싶다능 ㅠㅠ




화면 정말 크네요. 몇인치 정도 될까요? 확인해봐야겠죠. 헐. 4.7inch 라고 합니다. 어마어마 하네요. 엔비디아 1.5㎓ ‘테그라3’로 4개의 코어 뿐 아니라 저 전력 ‘컴패니언 코어’까지 갖췄네요. 아하 전 아직도 싱글이라는

컴패니언이 뭐지?
여분의 코어로 적은 발열과 적은 전력소모를 위한 코어입니다. 강한 힘이 필요한 부분에는 쿼드코어가 작동합니다. 부스터온!!! 정말 하이브리드답군요

기본스펙으로는
‘True HD IPS’ 디스플레이, 구글 안드로이드4.0(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운영체제, 모바일 고화질 연결 기술인 MHL(Mobile High Definition Link)과 전자기기간의 무선 네트워크 기능 중 하나인 DLNA(Digital Living Network Alliance) 기능 등을 갖추고있습니다. 짱짱합니다. 정말로~

살짝보여주고 2분기부터 유럽에서 부터 판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호호~ 정말 우리나라부터 주지 왜? 외국부터 주는거임?



기본 카메라는 800만화소로 나오는데 더 높아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정보가 쏟아질것으로 보입니다. 쿼드코어라는걸 듣기만해도 어마어마 하네요. 직접 느껴본다면 빠릿빠릿한 속도를 느껴볼수 있겠죠?



기대됩니다 쿼드코어 옵티머스 4X HD 트루 IPS~~~



실제 기기 입수 테스트라고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