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뽐뿌게시판

리복 ZIGTECH 통합커뮤니티 이벤트 당첨^^

반응형
소소한 이벤트 당첨되었네요~
리복 통합커뮤니티에 바란다 응모를 했었는데
제가 당첨이 되었다고 메일이 와서 정말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이렇게 널리(?) 알립니다~



커뮤니티 카페에서 제가 응모했던 설문조사 이벤트입니다
1등되고 싶었는데 신발이 꼭 받고 싶었거든요. ZIGTECH신발 꼭 신어보고 싶은데 ㅠ



요기에 제가 바로^^
아~ 1등 슈즈 너무 아깝습니다.
하지만 2등으로도 만족해야겠죠. 백화점 가서 돈 모아서 같이 사야겠습니다. 이참에 사라는 지름신이 온거겟죠?


테크놀러지~~~ wwwwwww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