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게임/lol-리그오브레전드

[lol추천PC]60만원대PC상옵이상으로플레이해보자~

반응형
요즘 인기가 한창인 lol 리그오브레전드 입니다. 그래서 최고급 사양으로 즐길수 있도록
가격대를 최대한 낮추어 성능은 최대한 뽑을수 있도록 구성해보았습니다.

물론 lol전용이긴하지만 좋은 성능이므로 다른 응용프로그램에서도 많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60만원대에 가장 적합한 사양을 알아보겠습니다.

상옵이상으로 하려면 돈이 많이 들거 같으신가요?
아닙니다!! 최적화 구성으로 하면 60만원대에도 충분히 가능한 이야기 입니다.



모든 부품을 한자리에 모아서 조립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lol에 딱 맞추어 조립을 하는거라서 부품들이 최적의 상태로 선택이 되었습니다. 안전성 랙없게 하기 위해서 최대한 바꿔가면서 조립 테스트를 했습니다.


이렇게 구성이 되었으므로 참고하시면 정말 좋은 lol전용 PC를 조립할 수 있습니다.
그럼 하나씩 자세히 부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처리를 담당하는 CPU 입니다. 가장중요하며 선택하기에도 가격과 성능을 비교해가면서 선택을 했습니다.


G620 프로세서입니다. 인텔에서 저가형이지만 성능은 고급(?) 이라는 평이 나있는 잘나가는 CPU 입니다. 제가 저가형 PC를 구입하시는분들에게 추천하는 CPU이기도 한데 lol에서 엄청난 성능을 잘 내주는 녀석이기도 합니다.
CPU의 열을 효율적으로 식혀줄 튜닝쿨러인 바다2010입니다.
써모랩사에서 만든 바다2010은 보급형에서 가장 좋은 튜닝쿨러입니다.


일반쿨러는 그냥 버려주시면 됩니다. 이정도 효율을 낼수 있는 제품은 극히 드물기 때문이죠. 모양도 이뻐서 보기에도 정말 멋져보이는 제품입니다.

CPU에 잘어울리는 보드를 선택해보겠습니다. 저가형이지만 역시 안정성을 염두해 두고 선택을 해야하니 MSI제품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다른 좋은 보드들도 많지만 이번에 선택된 제품은 msi h61m-p20 입니다.


다양한 기능과 DVI까지 지원되는 내장 그래픽 입니다. 전원부도 다른 제품보다 튼튼해서 안정성이 좋습니다.
다음으로는 메모리 부품을 선택해보겠습니다. 삼성제품도 좋지만 같은 성능에 3년 무상보증까지 지원되는


팁그룹메모리가 요즘 뜨고 있는 메모리중에 하나입니다. A/S와 성능으로 밀어붙이고 있는 제품이죠.

다음으로는 가장중요한 lol처리에 필요한 그래픽카드입니다. lol의 대부분의 처리를 담당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아닙니다. GT440으로는 정말 역부족으로 GTS450으로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ASUS 제품의 GTS450 그래픽카드입니다. 정말 성능만큼 좋은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lol의 가장많은 처리를 필요로하는부분이 그래픽카드였습니다.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CPU특성은 많이 안타는 게임으로 보였습니다. 그래서 G630으로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그래픽은 반드시 좋은걸 선택해야하므로 좋은 제품을 선정했습니다.
이 조합이라면 정말 lol에서 만큼은 프래임이 잘나옵니다.

다음으로 저장장치로는 HDD 500GB를 선택하여 넉넉한 용량을 자랑합니다. 추가가 필요하다면 1TB도 좋습니다. 가격대비로서는 지금 lol추천PC에는 500GB가 가장잘 어울립니다.


시디롬을 장착해도되고 안해도되지만 없으면 추후 윈도우 설치나 드라이버 설치에 필요하므로 있으면 편리한 제품입니다.


LG 멀티 제품으로 DVD까지 레코딩 가능합니다. 잘사용하진 않지만 백업의 용도로 쓴다면 정말 좋은 기능입니다.

다음으로 중요한 파워서플라이입니다. 안정적인 조립PC에 기본은 파워라고 할수 있습니다. 파워가 불안하다면 리부팅이라던지 조립PC꺼짐 증상이 나타난답니다. 80플러스 인증을 받은 탑파워입니다. 500W로 VGA까지 완벽히 전원공급이 가능합니다.


깔끔한 외관에 정격으로 500W 공급되는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다나와 순위에서도 상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80플러스 인증마크가 있습니다.

케이스는 모든 제품을 감싸주고 조립을 완료하게 해줍니다. 케이스가 좋으면 집안 분위기도 좋아집니다. 내부 통풍을 잘 해주고 외관도 좋은 제품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상단 팬이 열을 제대로 빼줍니다. CPU쿨러와 케이스 팬으로 절대 열때문에 시스템이 꺼지는 일은 없습니다.


이 케이스에 제대로 조립을 완료 해보았습니다.

조립완료사진.
lol전용으로 lol에 필요한 부품만을 조립하였습니다.

 


제대로 성능을 뽑아줄 부품들입니다.
이제 진짜 성능을 위한 lol플레이가 필요하겠죠?

직접 플레이 화면.lol


동영상으로도 확인해보겠습니다. 프레임이 중요합니다

 



직접 확인해보셨나요?
빠른 LOL플레이를 위한 컴퓨터를 찾으신다면 lol전용 조립PC를 구매하시면 최고의 캐리가 되실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성능평가를 확인해보셔야겠죠~
윈도우7 성능평가 화면과 3DMARK화면까지 올려드립니다



빠른성능으로 최적화된 조립PC lol 전용 게임 PC입니다.

조립이 어렵다고 느끼시는분은 아래 공동구매를 이용하여 조립된 제품을 안전하고 빠르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중고급 사양이 아닌 게임없이 최저가 사양을 원하시는분은

사이트를 방문해서 추가적으로 더 많은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