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게임/lol-리그오브레전드

[LOL]브랜드 공략 타오르는 복수 - 리그오브레전드

반응형

 

 

AP누커 브랜드공략입니다. 엄청난 폭딜로 적챔프를 녹이는 브랜드 어찌 무섭지 않을수 있을까요?

브랜드는 강력한 광역 공격이 가능한 AP 챔피언입니다. 패시브를 포함한 모든 스킬이 대미지를 줄 수 있는 챔피언으로 스킬 연계에 따라 상대방을 기절, 혹은 피해를 증가시키도 합니다. 단, 마나 소모가 극심하기 때문에 마나 관리가 필요합니다.

 

 

 

 

 

 

마나의 중요성이 큰 브랜드의 룬과 특성은 마나와 공격력에 치중할 수 밖에 없습니다. 룬과 특성입니다.

 

 

 

 

 

브랜드의 패시브스킬은 주문이 적을 불길로 휘감습니다. 브랜드의 스킬에 적중당한 대상은 4초 동안 초당 최대 체력의 2%만큼 피해를 입습니다. 미니언, 몬스터 등을 상대로는 최대 80의 피해를 입힙니다.

 

Q스킬인 불태우기는 브랜드가 불덩이를 발사하여 80/120/160/200/24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불태우기에 맞은 대상은 2초간 기절합니다. (사거리: 900)  

 

W스킬인 화염의 기둥은 잠시 뒤 목표 지점에 화염의 기둥을 생성하여 해당 지역에 있는 적 유닛에게 75/120/165/210/255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25%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사거리: 900, 범위: 175) 

 

E스킬인 발화는 브랜드가 목표에 강력한 폭발을 일으켜 70/105/140/175/21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주변 적에게도 발화가 옮겨갑니다. (사거리: 625, 범위: 200) 

 

궁극기인 R스킬은 파멸의 불덩이로 브랜드가 5번까지 반사되는 불의 급류를 발사하여 150/250/350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불덩이가 옮겨가는 속도가 증가합니다. (사거리: 750)  스킬빌드입니다.

 

 

 

 

 

 

 

 

아이템은 일반적인 마법사 아이템 빌드입니다. 마법사들의 핵심아이템 주문력 뻥튀기 데스캡은 필수 이겠지요?

아이템빌드입니다.

 

 

 

 

브랜드의 카운터입니다.

 

 

모르가나의 E스킬로 브랜드의 W스킬 -> Q스킬 -> E스킬로 이어지는 기절 콤보를 피할수 있고 모르가나의 Q스킬 -> W스킬로 이어지는 콤보로 반격이 가능합니다.   기동성이 좋은 아리는 전 방향으로 3번 돌진 할수 있는 R스킬 및 상대방에게 도발을 거는 E스킬로 인해 브랜드의 Q스킬을 걸기 까다롭습니다.  말자하의 패시브스킬로 인해 소환되는 공허충이 브랜드의 Q스킬을 통한 스턴 콤보 시작을 방해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