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갤럭시S3 디자인 스펙 확인되다.

반응형

갤럭시S3의 디자인과 스펙이 확인이 되었습니다

언팩 행사에서 발표한 갤럭시S3의 디자인 페블이네요~

 

반짝반짝 빛나는 둥글둥글 신기하게 생겼네요~

 

마블 화이트색상!! 

 

페블 블루 색상~~!!

 

화이트와블루~

 

 

 

화이트가 너무 깔끔하네요~ 유광!

 

얇고 둥글고 슬림한 갤럭시S3 디자인

 

 

갤럭시S3의 스펙입니다. 4.8형의 HD 화면

안드로이드 4.0 ICS

아쉽게도 800만화소라니 쪼끔 안타깝네요

 

갤럭시S3 기대됩니다~ 빨리 나와주길 바라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