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립PC컴퓨터추천/이달의 추천PC

[조립PC추천] 글로벌TOP500PC 디아3&lol최적화

반응형

조립PC를 구성하기 위해 부품을 준비하고 그에 맞는 게임을 즐기는게 조립PC만의 매력이죠.

이번에 나올 디아블로 3를 위한 최적의 구성을 조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사양표 먼저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최적화에 맞추어 조립테스트 완료되어 안정성이 테스트 된 부품리스트입니다.

 

 

 

 

 

 

하나씩 보시게 되면 여러가지 부품중에 가장 잘나가는 부품들로만 그리고 안정성에 인증을 받은 제품들로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그래야 게임할때 리부팅 혹은 블루스크린으로 부터 안전하게 보호가 됩니다. 특히 파워의 경우 안정적인 전압을 공급하기 위해서는 필히 좋은 파워를 사용하셔야합니다. 하지만 비싼 파워로 돈낭비 하실필요없이 제가 정해드린 제품으로 알맞게 구성하시면 됩니다.

 

먼저 CPU를 선택함에 있어서 가장 잘나가며 가격대비 성능이 가장중요할것입니다

그래서 선택된것이 바로 i5-2500K입니다.

 

 

 

시장에서 가장 잘나가는 모델중에 하나이며 고성능으로 왠만한 프로그램은 쉽게 돌릴수 있는 능력을 가진 CPU입니다. CPU선택이 모든 PC의 속도를 좌우합니다.

 

다음으로 보드를 선택하게 되면 i5-2500K를 잘 지원할수 있는 안정적인 보드를 선택해야합니다.

 

 

 

몇만원짜리 보드가 아닌 안정적인 고급형 보드입니다. 안정성을 보장받으려면 이정도는 해주셔야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이제 메인보드와 CPU가 선택이 되었다면 메모리를 필수 선택해야할것입니다.

게임형에 가장 잘어울리는 지스킬 메모리로 선택을 해보겠습니다.

 

 

 

보기도 좋은 메모리가 성능도 좋다!!

지스킬에 어울리는 단어죠. 립죠스 X 빠른 성능을 보여주는 메모리 입니다.

 

 

디아3에는 가장 잘어울리는 메모리죠. 물론 더 좋은 성능의 제품들도 많이 있지만 최적화가 주 목적이므로 디아3에 맞는 메모리를 선택했습니다. 추후에 조립이 완료되어도 내부 사진을 보게되면 혹 하게된답니다

 

 

이번에 선택된 그래픽카드는 GTX560제품중에서도 명품브랜드의 제품입니다

 

 

 

3년 무상보증이라는 문구와 불량없는 제품으로 유명한 조텍의 GTX560제품입니다.

디아블로 3 가 최고 사양을 요구하는 게임이 아닌 GTX560으로도 베타플레이에서 전혀 랙없는 성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제 당연히 빠른 처리 성능을 위한 마지막 부품. SSD가 있습니다. HDD용량 높은 제품을 선택하셔도 되지만 SSD가 없으면 더욱더 빠른 성능을 즐기실수 없을것입니다. 1등 로딩속도를 자랑해보세요

 

 

 

 

 

커세어 제품으로 용량은 작지만 게임을 위한 최적 구성으로 되어 빠른 성능을 보여줍니다

혹시 용량이 모자르시다면 500GB를 D드라이브로 추가하셔서 사용하셔도 속도에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이렇게 구성이 된 제품이라면 최고 성능을 끌어내는데는 전혀문제가 없습니다.

케이스야 원하시는 케이스로 선택을 하셔도 되지만 추천하자면

 

 

 

 

 

3R제품의 SHADOW-TOP제품입니다.

쿨링과 내부 확장성이 좋다는 소문이 자자하더군요.

 

 

 

이제 모든 제품이 조립하기에 준비가 된것이죠^^ 원하시는 사양이 있다면 변경도 가능하니 위 추천PC로 디아블로3를 최적구성으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개벤치로 돌려본 성능

 

 

 

오버까지 안전하게 잘되는 추천제품입니다.

오버시 윈도우7 등급설정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 3DMARK로 테스트도 해보았습니다

 

 

아무런 문제없이 빠른 성능을 내주는 좋은 제품입니다^^

 

부팅속도 한번 보실까요?

 

 

 

혹시 조립이 어렵거나 저렴한 쇼핑몰을 찾으신다면 아래 링크를 이용하여 믿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거래시 전자보증이 필요없는 안정적인 쇼핑몰입니다.

 

가격이 궁금하시거나 제품구매가 필요하신분은 클릭하세요!!

 

 

컴초모 공구 리스트

 

디아블로3 최적화 구성 글로벌TOP500PC 구매하기

 

중고급 사양이 아닌 게임없이 최저가 사양을 원하시는분은

사이트를 방문해서 추가적으로 더 많은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전 추천공구 추가 보기

1. 샌디브릿지 G530 - 구매링크 : http://me2.do/x98hBf1

 

2. 샌디브릿지 i3-2100 - 구매링크 : http://me2.do/GDtjaJl

 

3. 샌디브릿지 i5-2500 - 구매링크 : http://me2.do/GmAUtX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