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코엑스 2012 월드IT쇼(WIS)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WIS 월드 IT SHOW 2012 입니다.

5월 15일부터 18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등록을 마치고 오늘 다녀왔습니다.

정말 볼거리가 어마어마 했습니다. 보는시간만 해도 엄청 걸리고 사람들도 엄청나게 몰렸습니다.

 

 

 

메인페이지에 있는 사진입니다 : 홈페이지 http://www.worlditshow.co.kr/ 에 방문하시면 다양한 정보를 볼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분당에서 차를 타고 붕붕 ~

 

 

 

드디어 COEX에 도착을 했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궁금한게 생기죠? 월드 IT SHOW에서는 무엇을 볼수 있나요?

 

 

 

 

 

이와 같이 최신 기술 제품들이 전시가 되어 볼거리를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즐겁게 안내를 해주시는 삐에로를 만날수 있습니다.

항상 웃고 있지요~

 

 

 

인포메이션도 있구요^^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신청을 했으니 무인등록대에서 뱃지를 발급받습니다.

간단히 발급되는군요

 

 

 

이걸 목에 걸고 다니는거죵~

 

 

 

정말 많은 업체들이 WIS에 참가하였습니다.

 

 

 

 

 

무인식수대도 있구요~

 

 

 

스크린에 바로 그림을 그릴수 있는 것도 있었습니다.

 

 

 

ㅎㅎ 장난으로 낙서도 하고 그래요~

 

 

 

FUJIFILE 유명한곳이죠~

 

 

 

 

 

 

 

 

 

스마트 라이프 체험관도 있더군요

 

 

 

 

이건 정말 신기하더군요^^

 

 

전 IT에 관심이 더 많으니 고고싱 3층으로 올라가야겠죠~

 

 

3층으로 가면 삼성,LG,SKT,KT 제가 기다리던곳이 있습니다

 

제가 가장 궁금해 했던 KT 부스입니다.

자전거가 허걱 매달려있네요.

 

 

가장 먼저 본게 olleh ebook 우리가 늘 보던거죠.

아이패드에서 항상 넣어다니는 어플중에 하나입니다.

베스트셀러 작가와의 만남을 마련해주는군요

하지만 제가 갔을땐 이미 끝난시간 ㅠ

 

 

헛 존박까지 왔다 갔나보군요. 15일 첫날 오후 2시였네요

역시 첫날이 최고인가 봅니다.

 

 

 

요건 택시콜 서비스 ~

 

 

workspace 스마트패드를 이용한 실시간 협업 솔루션이네요

뭐 종이없이 바로 회의 한다는거네요

 

 

요즘 대세인 ucloud biz 입니다.

유명기업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필요한 만큼 빌려쓰는 서비스

 

클라우드 서버를 간단하게 olleh 유클라우드 서버를 이용해서 구성가능하며 이를 활용하여 개발자가 보다 손쉽게 자신이 원하는 시스템을 구성할수 있는 서비스가 바로 유클라우드 서버입니다.

웹 서비스로 제공되는 인터페이스를 통하여 사용자가 매우 간단하게 필요한 컴퓨터의 자원 및 용량을 구성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눈으로 보는 유클라우드 서버 입니다.

 

왜 이런서버를 구성해서 사용해야하나요? 라는 의문이 들수 있습니다. 요즘 클라우드 하면 대세죠.

바로 저렴한 구축비용과 빠른 비지니스의 환경에 대처하기 위해서입니다

어떻게 그게 가능하냐구요? 바로 가상화 때문이죠. 하루도 아닌 한시간도 아닌 단 몇분만에 사용자가 필요한 서버를 몇백대 몇천대를 만들어 낼수 있는게 바로 유클라우드 서버의 장점입니다.

 

물론 가상화이므로 하나의 콘솔에서 모든 서버들을 손쉽게 관리가 가능하겠죠.

이게 바로 진정한 클라우드 시스템이 아닐까 합니다.

 

 

 

 

이렇게 좋은 유클라우드 서버 어디서 이용할까요?

이미 유명한 곳에서 사용중에 있습니다.

 

1. 넥슨모바일

2. 한겨레 신문사

3. 스포츠 조선

 

 

클라우드하면 대세로 자리잡아가는 서비스 중에 하나죠. 클라우드가 어려우시다고요? 한마디로 가상화 입니다!

앞으로의 기대가 정말 높은 서비스중에 하나죠~

olleh uclod biz를 더 알아보시려면 : http://dowajo.tistory.com/5280

 

 

신기한 오토바이 보안관제도 있구요 

쉽게 볼수 없는 할리데이비슨을 보게 되었습니다 빛이 번쩍번쩍~

 

 

 

 

ebook 역시 기존의 책의 판도를 바꾸고 있는것중에 하나죠~

olleh pub과 olleh kinderbook 이 있습니다

 

 

 

 

 

 

아이패드로 이모든것을 쉽게 즐길수 있게 되는거죠.~ 정말 세상 편리해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olleh navi가 전시되어있습니다

실시간 교통서비스 네비게이션입니다. KT사용자에게 제공이 되는거죠.

 

 

 

쉽게 자기 장소까지 바로 보내지고 나여기~ 라네요^^

 

다음은 앱팡!!

 

 

 

 

서로서로 좋은 앱팡이네요^^

 

 

 

신기한 서비스 중에 하나인 USTREAM입니다.

실시간 생중계 서비스입니다.

자신이 직접 생중계 하는 서비스네요 

 

 

 

 

요거 아시나요? 키봇입니다~ 이영애가 광고하는거죠~

스마트 키봇!

 

 

 

 

 

정말 귀엽게 생긴 키봇입니다.

 

 

교육용키봇!!

 

스마트홈 패드 역시 이영애가 선전하는것중에 하나죠~ 키봇과 같이 재미있는 기기중에 하나였습니다.

 

 

 

 

LTE WARP 네트워크~ 설명입니다. LTE 빠른 통신으로 대세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olleh 스마트폰 영화제 입니다.

앞에 스마트패드가 놓여있어 영화를 감상할수 있었습니다.

 

다음이 olleh smartworking center 입니다.

스마트한 공간 - 팀 업무부터 집중적인 개인업무까지 볼수 있다고 하네요

차별화된 시스템 - 유무선 네트워크 , 화상회의 및 보안 시스템 최상의 인프라 제공

편리한 입지 및 서비스 - 교통 요지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요즘 어디든지 일을 할수 있는 환경이 필요하죠

 

 

스마트워킹센터 위치입니다.

올레 스마트 워킹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내 손안의 TV 올레 TV now

iptv가 대세인만큼 보고싶은걸 골라서 보는 재미 ~

상상 그 이상의 최신작이 가득있는 올레 TV now입니다.

 

 

야구하네요 ^^ 

 

시맨틱 검색과 결합된 대화형 메뉴~ 빠른 탐색은 기본!

 

 

찾아라~~~IPTV 

 

 

 

으아~ 정말 많네요~ 최신 기기만 보더라도 시간이 부족할 정도입니다

 

 

다음은 SKT 부스~~띵띵띠리리~

 

 

 

 

다음으로 삼성 부스~

역시 삼성도 볼게 많아용~

 

 

 

사람들도 많이 몰려있고

최신 갤럭시탭도 있네요

 

 

스펙도 나와있구요. 8.9 LTE제품.

 

 

 

 

요즘 대세인 시리즈9입니다.

저도 가지고 시퍼라 스마트워크에 필수품일듯합니다

 

 

캬~ 라인죽이져~

 

 

삼성도 스마트교실~

 

 

 

 

캬~ 플라즈마 TV 예술이네요

 

다음은 게임!! 닌텐도 3DS입니다

전 그냥 닌텐도 가지고 있는데 3DS를 직접 보니 띠용~

 

 

 

이뻐요~ 작고 가지고 다니기에도 착착

 

 

많이 즐기고 있는 마리오랜드~ 

 

슈퍼마리오!! 닌텐도의 메인이라고 불리우죠.

 

 

게임도 즐겨보구요~ 확그냥 가져오고 싶었어여 ㅠㅠ

 

 

디아블로는 요즘 어딜가도 보이는군요^^

 

 

 

XBOX 도 TV에 연결해서 즐기고 있구요

 

 

아~ 디아블로 3 체험존~

 

 

집에 있으니 밖에서만 보고 패수~

다들 하나씩은 있으시죠? ^^ 악마의 게임

 

 

LG부스도 빠지면안되겠죠~

저희집도 구형 LG TV쓰고 있는데

LCD 패널 3번교체라는 쓰라린 아픔을 가지고 무상기간 지나서 불안불안하게 쓰고 있습니다.

 

 

최신 LED 3D TV보고 있으니 탐나네요^^

 

 

아~ 저거 어떻게 가져가지 하하하..

 

 

3D영화관도 소개가 되고 ~

안내도 잘해주시고

 

 

모바일도 역시 LTE ~ 

 

3D에서는 LG가 좋다고는 하나 삼성과 겨루고 있죠.

 

 

옵티머스 LTE TAG입니다. 저도 쓰고 있지만 TAG정말 훌륭합니다

대기만 하면 실행 후훗

이정도는 되야지요

 

 

TAG하세요!!옵티머스  

 

아하하~ 제가 또 관심이 갔던 노트북!!

삼성과 LG하면 요즘 부팅대결과 슬림대결에 빠졌죠~

 

 

얇네요~ 정말  

 

키야~ 얇다 얇아~ 역시 묶어놨네요 ㅎㅎ

 

 

아니 TV에 낙서를?

놀라지 마세요~

기술입니다^^

 

 

 

icover 커버 만드는 부스네요~

 

 

 

 

 

다른 신기한것도 많았어요~  

 

 

 

 

외부에 WIS를 알리는 현수막들^^ 이제 단 하루 남았으니 가실분은 꼭 가보세요~

 

휴~ 하루종일 다녔더니 다리가 후들후들했지만 남는게 많은 하루였네요

빠른 IT의 발전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자주 이런곳에 참여해서 정보도 얻고 해야겠습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