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위치로그(Travel)

숯불갈비포도원 제주맛집에서 저녁을먹다

반응형

제주도의 맛집 항상 찾는곳!!

포도원 고기집도착

 

여기는 전에도 왔었고

이번에도 왔습니다

항상 빠지지않는 그곳입니다.





주차장에 차대고 안으로 고고



돌아나오면 있네여



냠냠 이제 시식해야져



양념갈비를 주문해서 먹어야죠 ㅋㅋ
시원하네여



양은 저울달아서 정확히 나온다고 하네요 ㅎ



으아아 배고프네요 ㅋ 에코랜드갔다와서 더더욱 배가고푸다는



여기도 유명인들 다녀간듯

전에도 왔었는데 또왔네요

김태희도오고 ㅎ



기본 찬이나오고 이제 양념 나와야지 불도나오고 배고파용



불이 비었음

 

오인분이 나왔네요 후아



이제시식 ㅋㅋ 전에맛그대로이길바라며

먹어봅시다

 

 

자 ~ 이제 숯불위에 구워봅시다~

 

맛집에서는 가장 중요한게 메인메뉴겠죠~

 

이게 빠지면 안될 사진 첨부합니다.

 

 

연기까지 자연스럽게 찍혔습니다

제가 좀 찍습니다^^

 

 

 

 

 

 

익어가는것도 맛있는 맛집

 

 

 

 

 

 

한입하실래예?

 

 

 

 

그렇다면 정확한 위치는 어딘지 알려드려야겠죠?

지도를 참고해서 포도원을 검색하셔서 꼭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