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wish]홈시어터 5.1ch LG-BH7520TW 2012최신형

반응형

홈시어터에 계속 눈을 돌리고 있는 1인입니다

 

요즘 소리에 정말 미쳐서 좋은 소리를 찾고자

 

이리저리 둘러보고 좋은게 뭐가 있나 찾아보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눈에 들어온 제품은 LG에서 판매하는 BH7520TW 제품입니다

 

왜 이게 좋은가? 2012년 최신형이더라구요 다른 제품도 많이 팔리던데 이제품은 최근 발표제품

 

가격은 50만원대

 

머가 이리 비싸? 하겠지만 소리를 위해서라면.. 50만원주고 정말 좋은 소리 내줄까?

30만원짜리보다는 좋은 소리가 날겁니다 라고 생각하죠.

 

아래는 최저가 가격입니다.

엘롯데에서 올린 574000원은 뻥가격 ~ 들어가보니 6520제품이라 수정요청했구요

이미 수정에 반영되었을거에요

 

 

 

그리고 저렴하게 나타난 하이마트!!! 원래 64만원대에 구입해야하는건데

하이마트에서 지금 특판하나봅니다.

 

 

 

이달의 행사모델이라고 저렴하게 파네요

신한카드 할인까지 하면 54만에 살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규회원쿠폰까지 쓰면 더 저렴하겠네요

 

앗 이거 왠지 장사꾼같이 적었네요.

일단 가격을 봤으니 이걸 왜 사야하나?

 

일단 후면스피커 무선으로 가능합니다. 선정리 필요없음

그리고 최신 기능 다 지원합니다. 이거보다 상위기종이 9520인데 그녀석과 별차이 없습니다.

이제품은 5.1ch 지원하구요

3D기능지원에다가 잡다한 서라운드 기능 다 지원합니다.

옵티컬 , HDMI포트 지원가능!! 아이패드 아이폰 호환

 

스피커 성능은 잘 모르겠네요

제가 판별하기로는 일반 스피커 성능은 20~30만원대 2.1ch성능일거 같아요

왜냐 부가기능만 해도 20만원하거든요. 그러니 스피커에 들어간 돈은 얼마 안되겠죠.

 

여튼 저렴하게 54만에 딜을 할수 있는 LG홈시어터입니다

LG티비 사용자들에게 좋습니다. 리모콘 같이 쓸수 있나봐요. 이왕이면 티비 제조사랑 맞추는게 좋데요

그래서 LG로 알아봤습니다. 삼성은 신제품이 없는거 같더라구요.

 

이놈으로 지르고 싶은데.... BOSE명품으로 질러야한다는 주위사람말들이 저를 만류하게 하네요.

 

좋은 소리를 찾아서~~~

 

뭐 엠프,리시버 이런어려운 단어 말고 위 처럼 일체형하나사면 다 됩니다. 계속 알아보고 공부하고 있는데

엄청어려운거네요^^ 좋은 소리란 ??

 

 

 

 

국내 제품은 소리를 기대하기 어렵다지만

일반 사용자에게는 좋은 선택이 아닌가 합니다. 50만대...흠... 고민되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