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검색어1위

버스 성추행범 얼굴공개 과연 잘한건가?

반응형

최근 버스 성추행범(버스추행남)에 대한 얼굴 공개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왔습니다.

 

자신에게 성추행을 했다는 내용을 작성하고 내리기 전에 사진을 한장 딱! 찍었네요

 

내용은 같이 뒷자리에 앉아있는데 슬슬 자기에게 다가와서 다리를 비볐다 는 내용이 주내용입니다

 

일단 내용상 그렇게 해서 올라온거지 정확한내용이 확인 된것은 아닙니다

 

 

 

이건 뭐 얼굴이 공개되긴했는데

이렇게 공개하는건 초상권침해로 역공 당할 우려가 가장큽니다

 

경찰서로 가서 이야기를 해야할 부분인데 온라인상에 올려서 대중에게 알린다는것은 문제가 좀 있습니다

물론 좋은 의도로 저런사람은 처벌해야해 라고 올린게 되지만 법적으로 보자면 큰일날 일입니다.

 

연예인이 아니고서는 쉽게 얼굴을 올렸다가는 바로 침해소송이 걸리게 되는거죠

올리신 여성분이 잘 모르고 올린거 같아서 안타깝긴 하구요.

진짜 이런일이 맞다면 남성분도 반성해야겠네요.

 

이미 붉어진일이니 분명 경찰에서는 소환조사를 할것이구요

예전에 지하철 아저씨 성추행 역시 동영상으로 누가 올려서 경찰서 자진 출두를 했죠

 

근데 그걸찍어 올린분은 전혀 초상권침해가 걸리지 않네요

 

버스 지하철 성추행범은 정말 사라져야할것입니다. 문제가 심각해지기도 하고 여름이 다가오니 더 기승을 부리는것도 사실이구요.

 

이러다 또 신상털기 나가고 뭐하고 하면 큰일나겠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