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옴니아2 저장소메모리부족 메시지 해결법

반응형

추가1. DMB를 다시 실행하고 나면 해결된다고도 나와있네요. 펌업이 꺼려지면 다시 한번 DMB를 실행했다가 종료해보세요

 

아직도 옴니아2를 사용하고 계신분이 있으실지 모르지만

옴니아2 저장소메모리부족 메시지 해결법을 공유합니다.

 

왜 옴래기라는 소리를 듣는지 실감나는군요. 지속적으로 옴니아2를 사용하면 할수록말이죠

보안,사후지원,이미 버린폰.

 

DMB시청후 갑자기 나타난 저장소 부족

설정이나 이런걸 봐도 전혀 문제가 없고

메모리를 보니 풀로 가득차있네요

 

내가 뭘설치했지? 그냥 DMB만 봤을뿐인데

아마 DMB버그인듯 합니다

 

해결법은 펌웨어 업데이트 입니다

패치가 펌웨어로 된거 같네요

 

지금 문제있는 버전은

 

EBOOT : M715.DB22

PDA : M715.EB07

CSC: M715.EB07

PHONE: M715.EA11

 

이버전이 문제 버전입니다

 

Kies 를 설치해서 삼성 업데이트를 해야합니다

백업 꼭 해두시구요

 

 

적용하면 잘됩니다.

이런 버그가~~~ ㅎㄷㄷ

 

옴니아2 사용자 두번 죽이는 버그입니다.

문제 있으신분들 질문이 많던데 한번에 해결해드립니다!!

 

저도 찾아보니 다 SKTOOL인가 설치하라고 하던데

안됩니다.

 

그냥 위 방법이 최선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