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SKT T에코폰 티월드샵 거래후기 엑스페리아x1

반응형

집에서 애지중지하던 엑스페리아 x1 을 판매하게되었습니다

제일 처음 쓴 스마트폰인데 이렇게 팔다니 눙물이 앞을 가리네요 ㅠ

 

일단 에코샵이 있다니 바로 접속해서 인증하고 우체국택배를 이용하니 무료가 되는군요~

 

 

http://www.tworldshop.co.kr/

 

위 사이트로 들어가면 SKT와 동일한 아이디로 접속 가능합니다

 

 

 

전이미 신청해서 보내고 나니 문자가 오네요 약2일걸림

다음과 같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매입할건지 거절할건지~ 결과보기 하면 내용이 나옵니다

억 저는 16000원이라니 ㅠ

 

단말기 상태도 A급인데 말이죠

 

 

충전기랑 배터리 케이스 케이블 다 보냈는데 아예 안쳐주네요 ㅠ 힝.

 

 

 

허락을 누르면 다음과 같이 계좌번호 넣습니다

그럼 16000원 들어옵니다

그냥 써도 될걸 괜히 보내봤네요 ㅎ

 

 

동의 하고

 

 

허락완료! 끝 이제 16000원 들어옵니다

90만원주고 사서 3년 지나니 16000원이 되는 불편한 진실 ~

 

 

 

 

 

 

 

에코폰 거래 서비스 잘활용하면 안쓰던거 몇만원이라도 받으니 좋습니다

잘활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