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한국대일본 동메달 결정전 처음부터 혈투 - 한일전반전

반응형

한국 대 일본 동메달 결정전이 시작되었습니다.

옐로우 카드 잔치인 한일전

몸싸움도 심하네요

 

 

 

 

 

전반은 0:0으로 무난하게 시작되는가운데

너무 막차는 분위기로 시작되었습니다

 

역시 초반부터 오심

 

 

 

 

 

천천히 뒤로 빼면서 플레이를 하고 있군요

무리하지않는 모습입니다.

 

초반부터 결과가 궁금해지긴합니다

지금까지 기다린것도 다 한일전이라 기다린거죠

 

파란색이 일본 하얀색이 한국입니다.

 

 

 

 

 

초반에 좋은 찬스를 놓치는군요

구자철이 잘올려줬는데 말이죠

 

 

 

 

전반 14분까진 0:0이네요

박주영~

 

반칙이 자주 나오는군요

파울 만 벌써 몇번째..

 

 

 

 

위험한 코너 하나 주는군요

아직까진 지루한 플레이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두 감독들이 화가났네요 ㅎㅎ 답답한가 봅니다

 

 

 

 

프리킥얻었는데 바로 키퍼에게 날라가는군요

 

 

 

기성용 옐로우카드네요 으윽...

 

 

 

 

오늘좀 과격하군요 ㅎㅎ

또 파울나오고

 

 

 

 

또 옐로우 받았네요

2개 받았음..

 

 

 

 

위험한 순간들

한골 줄뻔했는데 선방했네요

 

 

 

 

 

구자철 심하게 하네요 ㅎ 옐로우~ 우리벌써 3개나 ~

옐로우 잔치네요

초반에 이러는데 후반에 퇴장당할수도...

 

살살해요~

 

 

 

 

와우~ 박주영 한골~~~

 

 

 

 

 

 

 

 

 

박주영 한골 넣었네요~

4명이나 따돌리고 넣어버리다니 대단하네요.

 

 

 

 

정말 혈투네요

한골 넣은 박주영의 얼굴은 피가 나게 만든 일본 선수  미워~~~!!! 옐로우!!

 

 

 

마지막은 결국 2:0 승리!

전반 한골 박주영

후반 한골 구자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