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커세어의 신규 고성능메모리 제품 도미네이터 플래티넘 선보여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에서 유통하는 커세어의 신규 고성능메모리 출시!

고급형 PC에 잘어울리는 최고급 메모리입니다

 

도미네이터 플래티넘 제품이며

아래 사진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방열판이 간지가 ㅎㄷㄷ합니다.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의 신규 고성능메모리 제품 도미네이터 플래티넘 선보여

 

Designed for Enthusiasts, Backed by CORSAIR.

 

가치와 자부심의 또 다른 이름, CORSAIR (커세어)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의 신규 고성능 메모리 제품으로 DOMINATOR PLATINUM (도미네이터 플래티넘)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언제나 커세어의 고성능 메모리 제품군 중 최상위 라인업을 담당했던 도미네이터 시리즈의 신제품인 이번 도미네이터 플래티넘은 수려한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들로 정식 출시 이전부터 전 세계 많은 유저들의 이목을 끌었던 제품이다.

 

이번 플래티넘 제품은 예전 도미네이터, 도미네이터 GT 시리즈를 잇는 커세어의 고성능 메모리 최상위 라인업에 위치하는 제품으로서 PC-17066 (2133MHz) 8GB (4GB x 2) 듀얼킷 제품을 시작으로 PC-12800 에는 8GB (4GB x 2) CL9, CL8로 각기 다른 램 타이밍을 갖는 2 종류의 제품과 단일 8GB 듀얼킷 제품인 16GB CL9 제품까지 총 4가지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전 도미네이터 제품들의 특징 이였던 블랙 베이스의 방열판 위로 메모리 PCB(기판)를 직접 냉각 시키는 특허 기술인 DHX 방열판이 전개되어 있으며, 다시 위로는 Light Bar (라이트 바) 설치를 통해 다양한 발색이 가능하여 성능만큼이나 튜닝 효과에도 민감한 유저들의 기호에 맞추었다.

 

이번 도미네이터 플래티넘 제품의 가장 주목할 점은 커세어의 실시간 시스템 모니터링 제품인 LINK (링크)를 지원한다는 점인데, 이 링크를 통해서 메모리의 전체 사용량, 부위별 온도 확인은 물론, 상단의 라이트 바 색상 또한 조절할 수 있다.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주임은 커세어의 도미네이터 라인업은 언제나 최상위 등급에 맞는 외형과 성능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 받아왔으며, 특히 이번 도미네이터 플래티넘은 지난 6, 대만에서 열린 2012 컴퓨텍스를 통해 처음 소개 된 이후 나날이 기대감을 더욱 키워 온 제품이다.” 라고 전하며,

 

이전 최상위 제품 이였던 GT PRO를 뛰어넘는 앞선 성능과 수려한 외관의 이번 도미네이터 플래티넘 제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커세어의 신규 고성능 메모리 제품인 도미네이터 플래티넘은 현재 온, 오프라인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시작되었으며, 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 역시 진행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