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커세어, 독일의 게이밍기어 제조사 랩터 게이밍 인수를 공식 발표

반응형

커세어, 독일의 게이밍기어 제조사 랩터 게이밍 인수를 공식 발표

 

VENGENACE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게 될 게이밍기어 라인업, Raptor

 

가치와 자부심의 또 다른 이름, CORSAIR (커세어)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의 미국 본사가 현지 법인을 통해 독일의 유명 게이밍기어 브랜드인 Raptor Gaming (랩터 게이밍)사를 공식 인수하였다고 밝혔다.

 

랩터 게이밍사는 지난 2004년 독일 하인스베르그에 본사를 두고 설립된 이후에 고성능 PC게이밍 관련 주변기기들을 생산, 유통하며 유럽 내 관련 시장에서 그 이름을 오랫동안 알려온 중견 기업이다.

 

랩터 게이밍사가 보유중인 확실성 자산의 취득을 공식 발표한 커세어는 실질적인 합병을 통해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을 아우르는 각종 게이밍 관련 주변기기 및 악세서리를 포함한 랩터 게이밍사의 풀 라인업을 인수하게 되어, 기존의 벤젼스 (VENGEANCE)시리즈 제품들의 연장선상에 위치한 새로운 게이밍 시리즈 제품군을 구축하게 될 전망이다.

 

커세어의 대표이자 CEO Andy Paul은 커세어와 랩터 게이밍은 전 세계 PC헤비 유저들과 하드코어 게이머들에게 최고 수준의 PC하드웨어를 공급함과 동시에 양질의 게이밍기어 제품을 유통함으로써 독일과 유럽 시장에서 보여준 랩터 게이밍사의 강력한 존재감에 편승해 커세어의 벤젼스 제품 역시 널리 알려나갈 예정이라 하였다.

 

, 랩터 게이밍의 CEO Dirk Schunk는 절대적인 게이밍 환경을 게이머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오던 비즈니스에 대해 커세어와 랩터 게이밍 모두 합의점을 찾았으며, 이번 합병 운영을 통해 커세어의 강력한 브랜드와 글로벌 제품 공급력에 힘 입어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랩터 게이밍 제품들을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커세어의 랩터 게이밍 인수 발표를 통해 커세어의 대한민국 공식 유통사인 ㈜이노베이션티뮤는 랩터 게이밍 사의 다양한 게이밍 기어 제품들을 국내에 공식 출시할 예정이나, 정확한 런칭 시기나 런칭 라인업에 대해서는 추후 밝힐 예정이다.

 

이를 통해 ㈜이노베이션티뮤는 커세어의 벤젼스 게이밍기어 라인업에 이어 랩터 게이밍사의 랩터 게이밍기어 라인업까지 다양한 제품 군들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기호와 취향에 맞춰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