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벤큐의 27인치형 모니터 제품 GW2750HM 공식 출시

반응형

벤큐 모니터 공식 출시 기념

27인치 대형 VA패널로 화질과 응답속도를 잡는다

 

곧 리뷰해볼 모니터랍니다

엄청 큰 사이즈라서 부담이 되지만

게임은 큰화면으로 영화도 큰화면으로 선명하게

 

벤큐로 즐겨보겠습니다.

 

이노베이션티뮤, 벤큐의 27인치형 모니터 제품 GW2750HM 공식 출시

 

더 선명하고 정확한 색감을 표현하는 VA패널을 채용한 모니터

 

전세계 고성능 PC하드웨어 관련 유명 브랜드들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얼마 전 정식 유통 계약을 체결한 BenQ (벤큐)27인치형 모니터 제품인 GW2750HM 제품을 출시하였다.

 

GW2750HM 제품은 IPS 패널을 사용한 제품보다 더 선명하고 깊이 있는 색감을 표현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VA 패널을 채용한 제품으로서 LED 백라이트 방식을 적용하여 발열, 전력 소모량을 줄였으며, IPS 패널과 마찬가지로 광시야각을 지원하는 VA 패널이기에 상하좌우 178도 내외에서는 색감 변화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GW2750HM 제품에 사용된 VA 패널은 IPS 패널을 사용한 모니터 제품들의 가장 큰 단점으로 지적되곤 하는 빛샘현상이 가장 적어 원색에 가까운 블랙 표현이 가능하여 5000:1 의 높은 명암비를 지원하고 Real 8 BIT 기술을 통해 화이트와 블랙의 색깊이를 극명하게 표현한다.

 

또한, GW2750HM 제품에 사용된 A-MVA 패널은 VA 패널이 갖던 문제점이였던 응답속도 부분을 크게 개선한 패널로서 GW2750HM 제품은 4ms GTG의 빠른 응답속도를 지원하여 화면 전환이 많이 이루어지는 영화 감상이나 게이밍 환경에 사용하여도 전혀 문제가 없다.

 

한편,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모니터 설정을 원터치로 변경할 수 있는 Sense Eye 3 (센스아이3) 기능은 모니터가 최적의 화면을 구현하여 사용자의 용도에 맞게끔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밖에도 TILT (틸트: 앞뒤 기울이기) 기능 및 VESA 월 마운트 규격을 준수하여 사용자의 환경에 맞는 시야각에 맞춰 모니터 배치가 가능하며, D-SUB, DVI, HDMI 영상 입력 포트를 지원하고 2W 출력의 스피커 2개를 내장하고 있다.

 

GW2750HM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주임은 깊이 있는 색감과 뛰어난 색 재현률, 개선된 응답속도를 통해 포토샵, 일러스트와 같은 정적인 디자인뿐 아니라 무비메이커, 베가스와 같은 동적인 영상 디자인 관련 전문직 종사자 분들께 크게 어필할 수 있는 제품이라 생각하며, 이와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벤큐의 A-MVA 패널을 사용한 GW2750HM 제품은 현재 온, 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가 진행 중이며, 32만원대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