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에어로쿨 신규 PC케이스 X프레데터 시리즈 공식 출시

반응형

티뮤에서 공식 유통하는 에어로쿨 신규 케이스 X프레데터 시리즈 발표소식입니다

 

항상 새로운 제품을 보여주는 에어로쿨

 

스트라이크 X 에 이어 X프레데터 까지

 

X에대한 집착이 대단하군요^^

 

이노베이션티뮤, 에어로쿨 신규 PC케이스 X프레데터 시리즈 공식 출시

 

원터치 상단 통풍구 개폐로 내 마음대로 쿨링 조절이 가능

 

전세계 고성능 PC하드웨어 관련 유명 브랜드들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Aerocool (에어로쿨)의 신규 PC케이스 제품인 XPREDATOR X1 (엑스프레데터 X1 이하: X프레데터)를 공식 출시하였다.

 

출시된 X프레데터 제품은 블랙 베이스에 화이트 LED 팬이 장착된 데빌 블랙과 붉은색 LED 팬과 함께 내부 프레임 역시 붉은색으로 도색한 데빌 레드, 화이트 베이스에 푸른색 LED를 장착한 데빌 화이트까지 총 3가지 색상이 준비 되어 있다.

 

이번 X프레데터 제품의 전면에는 각 제품별로 그에 맞는 색상의 전면 2, 상단 1개의 LED 팬이 장착되어 있으며, 후면 역시 120mm 팬이 기본 장착되어 있다. 타공 설계된 측면 사이드 패널에는 2개의 120mm 팬 또는, 140mm 팬을 추가로 장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무나사 설치 방식의 5.25” 장착 베이 4개와 3.5”베이 최대 6개를 지원하고 별도 팬을 장착할 수 있는 2.5” 변환 장착용 어댑터를 추가로 제공하며, PCI 슬롯 고정 덮개가 장착되어 있어 고성능 대형 VGA를 안정적으로 고정시킬 수 있다.

 

기본적인 구성에도 충실한 X프레데터는 상단 입출력 단자로서 2개의 USB3.0 포트와 마이크, 헤드셋 포트를 지원하며, 노브 방식의 통합 팬 컨트롤러를 구성하였다. 하단에는 4개의 고무 받침대와 파워 장착부 먼지필터를 장착하여 진동과 먼지 유입을 최대한으로 방지하였다.

 

특히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상단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데, 에어로쿨 로고가 새겨진 루버 재질로 구성된 별도의 공간은 헤드셋이나 USB와 같은 PC 주변기기뿐 아니라 스마트폰과 같은 상시 가까운 곳에 두는 물품들을 간편히 보관할 수 있으며, 간단한 조작으로 개폐가 가능한 통풍구는 시스템 내부 쿨링에 따라 사용자가 직접 여닫을 수 있도록 하였다.

 

그 밖에도 간편한 선 정리를 위한 홀에는 통과하는 케이블의 손상을 막기 위한 고무 패킹이 장착되어 있으며, 메인보드의 탈착 없이 CPU 쿨러의 백 플레이트 장착이 용이하도록 컷 인 홀 역시 마련하는 등 다양한 편의 장치를 추가로 준비하고 있다.

 

에어로쿨의 신규 PC케이스 X프레데터 제품은 현재 온,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하여 정식 유통이 시작되었으며, 데빌 블랙과 데빌 레드는 5만원대, 데빌 화이트 제품은 6만원대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