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벤큐 24형 게이밍 모니터 RL2450HT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벤큐 24형 게이밍 모니터 RL2450HT 출시

 

게이밍 특화 기능들과 다양한 편의 사양으로 무장한 모니터

 

전세계 고성능 PC하드웨어 관련 유명 브랜드들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가 벤큐(BenQ) 게이밍 모니터 RL2450HT 제품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벤큐 RL2450HT TN패널을 사용한 LED 방식의 모니터다. TN패널 특유의 빠른 응답속도(2ms GTG)를 지원하여 게이밍 모니터로서의 가장 기본적인 성능을 구비하였다. 또 인풋렉을 최소화 시켜주는 인스턴트 모드를 탑재하였다. 덕분에 정확한 컨트롤과 반응속도로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

 

벤큐 RL2450HT 모니터는 RTS게임에 최적화된 캘리브레이션을 제공한다. RTS모드는 게임을 플레이하기에 가장 좋은 조건의 밝기와 명암비를 지정해둔 모드로, 공장 출고시 기본 모드로 설정되어있다. 또 화면의 블랙 컬러를 미세하게 조정할 수 있는 블랙 이퀄라이저(Black eQualizer) 기능도 제공한다. 게임 맵 상의 어두운 지형에 매복하고 있는 적을 확인하기에 용이하고 FPS 게임의 섬광탄에서 빠르게 회복될 수 있게 해주므로, 승리를 위한 최상의 조건을 구축해준다.

 

벤큐는 게임에 따라 적합한 화면 크기가 다르다는 점에 착안, 디스플레이 모드와 스마트 스케일링 기술을 개발하여 RL2450HT에 탑재하였다. 덕분에 게이머가 플레이하는 게임에 따라 화면 사이즈와 종횡비를 자유롭게 변경하면서도 선명한 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벤큐 RL2450HT는 인체공학적 스탠드가 적용된 모니터다. 화면의 높낮이를 조절하는 엘레베이션, 상하각도를 조절하는 틸트, 좌우로 화면을 회전하는 스위블과 더불어 디스플레이 자체 회전이 가능한 피봇 등 모든 것이 가능하다. 덕분에 사용자의 체형과 취향에 꼭 맞는 설치가 가능하다.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주임은 "FPS에 특화된 XL2420T 모니터에 이어 장르와 상관없이 전반적인 게이밍 환경에 맞춰진 RL2450HT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M5 팀을 후원하고 있는 벤큐가 개발한 모니터인 만큼, 게이밍 환경에 특화된 모니터를 찾는 분들께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벤큐 게이밍 모니터 RL2450HT의 소비자가격은 28만원대로 책정되었으며, 국내 주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