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게이밍 기어 K90 펌웨어 업그레이드 지원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게이밍 기어 K90 펌웨어 업그레이드 지원

 

커세어 K90 키보드로 인터넷 뱅킹, 이제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전세계 고성능 PC하드웨어 관련 유명 브랜드들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 (CORSAIR)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벤젼스 (VENGEANCE)의 대표 제품인 K90 키보드의 공식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공개했다.

 

이번 K90 제품의 신규 펌웨어는 커세어 본사에서 지원하는 것으로 티뮤 홈페이지 및 커세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번 펌웨어의 내용은 그 동안 제품 사용 시 보고되어 왔던 몇 가지 버그와 매크로 관련 프로그램의 기능 개선이 주인데, 그 중에서도 인터넷뱅킹,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결제 및 입출금 시 공인 인증서 사용이 제대로 되지 않던 문제점을 원천적으로 해결한 내용이다.

 

따라서 펌웨어 업그레이드 시 위에서 언급한 문제점은 물론, 다양한 버그 및 게이밍 키보드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매크로 키 기능에 대한 많은 개선이 이루어져 게이밍 환경 뿐 아니라 평시에도 일반 키보드와 동일한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펌웨어 업그레이드 내용과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주임은 우리 나라는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 환경이 최고 수준으로 발달된 특색이 있는 나라인 만큼 공인 인증서와 관련된 문제 해결에 오랜 시간이 걸렸던 것은 사실이다.”라며,

 

많은 유저들로부터 요청이 있었던 만큼 당사에서는 커세어 기술팀으로의 관련 리포트를 지속해 왔고, 그 결과 이러한 문제점들을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 이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현지에서의 문제점 개선에 매진하여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유통사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덧붙였다.

 

한편, 커세어의 게이밍 기어 벤젼스 K90 제품은 이 달 초 성황리에 폐막한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2에서 단일 게임으로서는 최대 규모로 출전한 네오위즈게임즈의 대작 MMORPG, 블레스(BLESS)의 시연 부스에 설치되어 행사장을 찾는 많은 관람객과 관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러한 성공적 행사 참여를 기념해 게이밍 키보드 및 마우스 K90, M90 제품은 온라인, 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하는 특가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