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스마트폰에서 사진 바로찍고! 바로뽑자! 포켓포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악랄가츠님에게 본 포켓포토 를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직접 써보진 않았지만 꼭 봐야 아나요? ㅎㅎ 안봐도 비디오입니다

여러분에게 정확한 정보만 집어서 알려드릴게요

 

포켓포토?

 

스마트폰에서 사진찍은걸 바로 인쇄할수 있는 기기입니다.

스마트 기기죠.

 

 

 

가격은 20만원대. 기기는 적당한 가격인듯 한데

아마 좀더 있음 내리긴 하겠죠.

 

 

 

 

요렇게 블루투스나 NFC로 바로 뽑아줍니다

 

 

 

전용앱으로 뽀샵까지~

유후~

 

이런기능도 있군요.

뭐 제가 보고 한게 아니고 찾아서 하는거니 참고만 하셔야죠~

나중에 제가 진짜 사용기 한번 올릴게요~ 지금은 보류중^^

 

 

 

 

가장 관건인 인화지입니다. 가격이라던지 크기등 보관기간 이런게 아주 궁금한데요

이것또한 알아봐야겠죠?

 

가격이 30매당 18000원정도 하는군요

 

 

 

많이 비싼건지? 흠.. 사용자에게 판단은 맡기도록 하죠^^

 

지금 중고도 많이 돌아다니네요.. 가격은 15~16만원선

그냥 중고살바엔 새제품 사겠습니다

 

 

 

색상도 이쁘고 3가지가 있네요

여성분들이 아주 좋아할 아이템이네요

 

저같은 남자들은 ! 아껴야지요..

신기한 제품 직접 사용하신분이 있답니다. 직접 링크로 가보세요~

 

 

 

악랄가츠 님의 직접 사용기 : http://realog.net/10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