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600T 화이트 케이스 구매자 대상 이벤트 실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600T 화이트 케이스 구매자 대상 이벤트 실시

 

오랜 기간 변치 않는 커세어 케이스 그리고, 라텍스 방석

 

전세계 고성능 PC하드웨어 관련 유명 브랜드들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CORSAIR) PC케이스 제품인 600T 화이트 제품을 구매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진행되는 이벤트는 커세어의 인기 PC케이스 제품인 그라파이트 시리즈(GRAPHITE Series) 600T 화이트 색상 제품을 구매하는 유저들에게 천연 100% 소재의 고급 라텍스 방석을 1:1 증정하는 내용이다. 증정되는 라텍스 방석 겉감에는 커세어의 로고가 자수로 새겨져 있어 일회성이 아닌 사은품 자체의 소장가치 역시 지니고 있다.

 

방석 뿐 아니라 고급 라텍스 소재가 적용된 다양한 제품들은 장기간 사용에도 모양새나 쿠션감이 쉽게 사라지지 않아 다양한 분야의 제품들에 사용되어 많은 소비자들이 애용하고 있는 신개념, 신소재 제품이다. 특히, 이벤트 경품인 라텍스 방석은 두께 5cm에 가로 세로 직경이 45cm 크기로 시중에서 판매되는 고급 라텍스 제품에 결코 뒤지지 않는 품질과 규격을 자랑한다.

 

이벤트에 적용되는 커세어 600T 화이트 제품은 블랙, 실버 색상으로도 출시되어 있으며 공식 미들타워 규격의 제품이지만 빅 타워 제품 못지 않은 넓은 내부 공간과 뛰어난 쿨링 성능, 더불어 커세어만의 뚜렷한 디자인 감각이 적용된 외관으로 지난 해 공식 출시 이후 지금까지 많은 유저들에게 호평 받아 온 제품이다.

 

이벤트 진행과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주임은 커세어의 앞선 기술력과 디자인을 통해 지금까지 많은 유저분들이 선택해 주신 600T 화이트 제품은 오랜 기간 사용에도 처음의 견고함을 지닐 수 있는 뛰어난 제품이다. 이러한 특장점을 부각시킬 수 있는 가장 알맞은 경품을 찾던 중 라텍스 방석 이벤트를 생각하게 되었다.” 고 하며,

 

또한 당사는 사용자가 안심하고 제품을 선택, 사용할 수 있도록 분리된 각 파트별 부속품을 구비하여 배치하고 있어 언제든지 문제되는 제품에 대한 빠른 대처가 가능하여 확실한 사후 관리 역시 지원하고 있다.”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이벤트는 어제 12 3일부터 시작되어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온라인,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해당 제품인 600T 화이트 제품을 구매하는 유저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경품인 고급 라텍스 방석 제품의 수량이 모두 소진 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커세어 600T 상품 정보 보러 가기

http://blog.danawa.com/prod/?section_m=PC&prod_c=1409160&cate_c1=861&cate_c2=879&cate_c3=990&cate_c4=

 

오픈마켓 11번가 공식 판매 대리점 바로가기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xfrom=search^prd&prdNo=206331910&trTypeCd=20&trCtgrNo=585021&lCtgrNo=281&mCtgrNo=366

 

PC관련 유명 쇼핑몰 아이코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icoda.co.kr/i_selling/selling_selling_index.html?sell_num=388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