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2012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 수상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2012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 수상

 

혁신적인 제품으로 승부하는 소비자가 뽑은 앞선 기업에 선정돼

 

전세계 고성능 PC하드웨어 관련 유명 브랜드들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소비자가 뽑은 2012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에 혁신IT제품(컴퓨터주변기기)부문 1위를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이노베이션티뮤가 수상한 이번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일간스포츠와 한경비즈니스가 공동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984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38개 부문, 42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27개 브랜드가 인증을 받아 그 중 이노베이션티뮤가 IT제품 컴퓨터 주변기기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게 되었다.

 

이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이광재 대표이사는 당사의 사명처럼 ‘INNOVATION’을 모토로 보다 혁신적인 제품, 서비스 등 모든 고객들이 원하고 상상하던 기업이 되기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라고 하며,

 

이번 수상으로 당사는 머니투데이가 선정하는 2010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대상과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 코리아의 2010 VIP아시아 어워드, 그리고 지난 해 2011년에는 대한민국 신 지식경영 대상까지 3년 연속 제품의 품질 및 사후 서비스 관련 어워드 수상으로 많은 소비자들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동시에 올려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노베이션티뮤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성능 PC관련 하드웨어 회사들과 전략적 연계를 맺어 성능과 품질 그리고 가치를 중시하며 고성능 PC메모리, 파워 서플라이, SSD, USB 등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다양한 제품들을 엄선하여 국내 시장에 안정적으로 공급해 왔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지스킬(G.SKILL)의 고성능 메모리, 커세어(CORSAIR) PSU, USB, SSD, CPU쿨러,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등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들과 신개념 PC케이스와 관련 주변기기의 비트피닉스(BITFENIX), 에어로쿨(AEROCOOL)의 제품들, 높은 호환성과 안정성을 자랑하는 PC메모리의 팀그룹(TeamGroup), 개성있는 USB 제품의 미모코(MIMOCO), 게이밍 모니터부터 전문가용 모니터까지 폭 넓은 라인업을 보유한 벤큐(BenQ)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취급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