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신규 하이드로 시리즈 제품 공식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신규 하이드로 시리즈 제품 공식 출시

 

2013 뉴 버전 H60, 그리고 H55

 

전세계 고성능 PC하드웨어 관련 유명 브랜드들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CORSAIR)의 일체형 수냉 쿨러 제품인 하이드로 시리즈(Hydro Series) 신제품 2종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되는 하이드로 시리즈 신규 제품 2종은 기존 H50 제품을 보완한 H55와 마찬가지로 기존 H60 제품의 2013년식 뉴 버전 H60(이하: H60 2013) 제품이다.

 

기존 제품과 마찬가지로 1(120mm x 120mm) 방식의 알루미늄 라디에이터와 CPU자켓, 쿨링 펌프를 하나로 묶은 일체형에 열 전도율이 뛰어난 구리 소재의 플레이트를 적용하였다. 기존 제품과 달라진 점은 냉각수가 전달되는 호스 부분을 고무 소재로 바꾸어 냉각수의 누수 위험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한편, 원활한 제품 설치가 이루어지도록 하였다.

 

이전 하이드로 시리즈 제품들이 갖는 특장점 중 하나였던 간편한 설치 역시 이번 H55, H60 2013 제품에도 적용되어 초심자라고 하여도 동봉되는 매뉴얼을 통해 어려움 없이 수냉 쿨러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현존하는 모든 최신 규격의 CPU 소켓 외에도 기존 INTEL 775, 1156 소켓과 AMD AM2와 같은 이전 CPU소켓 규격에도 완벽하게 대응하여 CPU쿨러 교체를 희망하는 유저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대리는 기존 공랭 쿨러 제품 대비 공간 활용성이나 실 효율성 양면에서 모두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었던 커세어의 하이드로 시리즈 제품은 하드코어 유저뿐 아니라 라이트 유저 모두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던 제품군이다.” 고 하며,

 

국내 최대 가격비교 사이트인 다나와에서 HYDRO SERIES 라는 별도 카테고리가 생성될 정도로 유저들의 관심이 지대한 만큼 제품의 격에 맞는 사후관리에 한층 더 힘을 쏟겠다.”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커세어의 신개념 수냉 쿨러, 하이드로 시리즈 H55 H60 2013 제품은 현재 온라인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며, 각각 8만원, 9만원대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