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의 최상위 파워 라인업 AXi 시리즈 신제품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의 최상위 파워 라인업 AXi 시리즈 신제품 출시

 

플래티넘 인증으로 최고의 효율을, 디지털 제어를 통한 완벽한 모니터링을!!

 

전세계 고성능 PC하드웨어 관련 유명 브랜드들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CORSAIR)의 최상위 PC파워 라인업인 AXi 제품군의 AX760i, AX860i 를 새로이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되는 AX760i, AX860i 제품은 얼마 전 먼저 출시된 AX1200i 제품과 같은 80플러스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고출력과 고효율을 지원하며, DSP (Digital Signal Processing)라는 아날로그 신호를 디지털 신호로 변환, 적용시키는 기술을 접목하여 사용자가 실시간으로 파워의 상태를 확인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하였다.

 

따라서, 동봉되는 동글을 통해 별매 되는 CORSAIR LINK(커세어 링크)라 통칭되는 시스템 통합 컨트롤 하드웨어로서 전력 사용량, 변환 효율 등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이와 같은 커세어 링크와의 연계를 통해 사용자는 각 채널 별(12V, 5.5V, 3V) OCP(Over Current Protection)이라는 과부하 방지 기능을 적용시켜 사용중인 PC의 안전장치를 더욱 견고히 하는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 대형 140mm 2볼 베어링 방식의 쿨링팬을 장착하고 전력 사용량이 30%를 초과하지 않을 시에는 팬이 작동되지 않는 스마트 팬 컨트롤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다. 풀 모듈러 방식을 채택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만큼만 전력을 사용할 수 있어, 불필요한 전력 사용량을 줄였다.

 

커세어의 AX760i, AX860i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대리는 출력별 전 구간에서 전압 변환율 90%를 상회하는 이번 AXi 시리즈 제품들은 단점 없는 파워로 한때 큰 유명세를 펼치며 오래토록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AX 시리즈의 정식 후속 모델인 만큼 그 압도적 성능이 다시 한번 더 널리 알려지게 되길 기대한다.” 고 덧붙였다.

 

커세어의 80플러스 플래티넘 인증 신규 파워 서플라이 AX760i AX860i 제품은 현재 온라인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며, 각각 32만원대, 35만원대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