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해피머니 저렴하게 구입하기 카드결제가능 1만->9200원

반응형

G마켓에서 파는 8% 할인 해피머니 상품권이 저렴하게 나왔네요.

1만원권을 920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물론 카드결제도 가능해서 더 좋습니다

카드실적이 필요하시고 해피머니 상품권이 필요하시다면 지금바로 구매해보세요~

 

해피머니 상품권 구매하러 바로가기 클릭 : 바로가기!!

 

 

해피머니 상품권 구매하러 바로가기 클릭 : 바로가기!!

 

1인 10장만 구입가능합니다.

해피머니사용처는 다들 아시는곳 게임이나 쇼핑몰등 많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니 쇼핑몰 10만원 제품 구입시에

위 해피머니 10장 92000원에 구입후 구매하시면 8000원 절약되겠죠~

 

추가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원래 카드결제가 안되는데 이번건은 결제가 되니 저도 실적을 위해 2장 구입했습니다.

그럼.. 필요하신분은 카드결제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언제 마감될지 모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