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삼성 바다폰 WAVE3 두번째 리부팅 발생

반응형

바다폰을 사용한지 어언 1개월이 지났습니다.

사용하면서 조금 느린거 외에는 별문제 없이 사용중에 있었습니다.

 

전 그냥 메시지와 전화만 잘되면 되니까요

그런데 AP 기능을 쓰는도중 갑작스런 리부팅이 몇주전에 발생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또 문자를 보내는데 리부팅이 발생하네요. 이건 정말 아니지 싶은 상황입니다

전 전화와 문자만 잘되면 되는데 문자가 안되다니요.!!

 

폰이 폰으로서 기능을 못하는 상황이 왔습니다

벌써 한달에 두번이나 재부팅이 되니 문제가 있는거죠

 

그런데 더큰문제는 이런걸로 서비스 가면 서비스가 안된다는점이죠

문제가 바로 나오는것도 아니고 증상발생하는것도 아니라 몇번이고 다녀가야하는 불편함이 생깁니다

일도 해야하는데 거기에 시간만 뺏기고 제대로 서비스도 못받게 되는상황이 오는거죠

 

일단 두번째 이니 기록만 남겨둬야겠죠. 계속 이러면 반드시 서비스를 받아야하니까요

 

 

이렇게 문자가 보내지지도 않았습니다

보내다가 바로 리부팅이되어버렸으니까요

 

 

 

에효~ 옴니아 수순이 아닌지 의심스럽네요

이런현상이 간헐적으로 나온다면 분명 문제가 있는거고

일반 분들이라면 불편함을 감수하고 쓰는거 밖에는 안될수 있습니다

 

이래서 서비스받을때도 문제가 생기기도 하구요

바로 증상이 나오는게 아니니 말이죠

 

한번만 더 기다려보고 서비스 가봐야겠습니다.

에효~ 전화와 문자만 잘되는 폰을 찾기도 쉽지 않군요. 요즘 폰이 너무 고가다 보니 쉽게 구입하지도 못하겠습니다

아이폰5 89만원 갤럭시노트2 100만원

 

 

 

제발 이제 리부팅이 없길 바라며 바다폰 바다에 던져버리지 않도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