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컴퓨존 아이웍스PC에 커세어 부품 탑재 판매 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컴퓨존 아이웍스PC에 커세어 부품 탑재 판매 개시

 

- 검증된 브랜드의 하드웨어 선택으로 고객 신뢰도 한층 끌어올려

- 최고의 하드웨어 브랜드와 최고의 완제PC 브랜드의 만남

 

전세계 고성능 PC하드웨어 관련 유명 브랜드들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국내 최대 규모의 PC관련 쇼핑몰인 컴퓨존 (http://www.compuzone.co.kr 대표: 노인호)의 자체 완제PC 브랜드인 아이웍스PC에 커세어(CORSAIR)제품을 탑재해 판매를 개시하였다고 밝혔다.

 

컴퓨존의 아이웍스PC는 가격, 용도, 사양별로 세분화되어 판매되는 자체 완제PC 브랜드로서 지난 10여년간 일반 소비자는 물론 중간 판매자 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어왔다. 이러한 아이웍스PC에 커세어는 다섯 단계로 구분된 사양별 분류에서 최상위인 익스트림PC와 바로 아랫단계인 고급형PC에 부품이 탑재되어 판매된다.

 

탑재되는 커세어 제품은 PC메모리와 케이스 제품이다. 먼저, 메모리 제품은 동명의 커세어 자체 게이밍기어 브랜드인 벤젼스(VENGEANCE) PC메모리로서 안정된 호환성과 높은 성능을 발휘하는 고성능 메모리 제품이다.

 

케이스는 가장 최근에 출시된 카바이드(Carbide) 200R 제품이다. 카바이드 200R 제품은 커세어 케이스 라인업 중 보급형에 속하는 제품이지만, 넓은 확장성과 깔끔한 외형으로 출시 이후 많은 유저들에게 호평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대리는 호환성과 안정성을 우선시하는 컴퓨존 아이웍스PC가 직접 커세어를 선택했다는 것은 그만큼 신뢰가 가는 브랜드라 평가했기 때문이며, 이는 무척 고무적인 일이다라고 하며, “안정적인 물량 공급과 더불어 확실한 사후관리로 커세어와 아이웍스PC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데 주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컴퓨존 아이웍스PC는 컴퓨존 홈페이지 내 데스크탑/올인원PC/서버 카테고리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조립비용과 구매 후 1년간 A/S에 필요한 왕복 택배비용을 무상 지원한다. 또한, 부품 합산 금액에서 최대 5% 할인율을 한번 더 적용하여 더욱 저렴한 구매가 가능하고 구매 후 30일 이내에는 초기 불량 제품에 대한 즉시 교환 서비스를 시행하는 등 다양한 고객 편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컴퓨존 아이웍스PC 바로 가기

http://me2.do/55Y4DjS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