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2013년 LOL 챔피언스 리그 프리미엄 스폰서로 나서다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2013 LOL 챔피언스 리그 프리미엄 스폰서로 나서다

 

 

- 지난 해 성료한 LOL 챔피언스 윈터에 이어 2013 년도 모든 시즌에서 프리미엄 스폰서로 참여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온게임넷을 통해 방송되는 <올림푸스 LOL 챔피언스 2013>의 프리미엄 스폰서로 벤큐(BenQ)와 지스킬(G.SKILL)이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노베이션티뮤는 4 3일부터 <LOL 챔피언스 스프링 2013>시즌을 시작으로 내년 2월까지 약 1년간 진행되는 스프링, 서머, 윈터 3시즌 전체를 후원하게 되었다.

 

벤큐와 지스킬은 프리미엄 스폰서로서 선수들의 경기 성적에 따른 KDA 시상 지원, 경기장을 찾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 부대 지원 역시 겸할 예정이다.

 

온게임넷은 원활한 경기 운영과 양질의 컨텐츠 생산이 될 수 있도록 경기용 PC에 지스킬의 고성능 메모리와 벤큐의 게이밍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다.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대리는 지난 윈터 시즌을 통해 처음 후원에 나섰던 당사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 LOL 게이머들의 높은 열기와 관심을 확인하였다.” 고 하며, “이러한 상승세가 꾸준히 지속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계속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지난 시즌 우승팀인 나진 소드<LOL 클럽 마스터즈> 우승팀인 ‘MVP 블루의 대결로 시작되는 이번 <올림푸스 LOL 챔피언스 스프링 2013>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6 30, 토요일 오후 7 30분에 최고 기량을 갖춘 선수들의 멋진 경기들로 방송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