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벤큐, 곰TV GSTL Season1. 공식 타이틀 스폰서로 활동

반응형

벤큐, TV GSTL Season1. 공식 타이틀 스폰서로 활동

 

 

  

- 2013 BenQ GSTL Season1.으로 공식 활동 시작

- 국내외 유명 게임 대회에서 인정받은 품질을 게이머들에게 널리 알릴 예정

- 최고의 경기 수준에 맞는 최적의 경기용 게이밍 모니터 제공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벤큐(BenQ)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인 곰TV(대표 곽정욱, http://kr.gomtv.net)가 주최하는 2013 GSTL Season1.의 공식 타이틀 스폰서로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금번 GSTL의 리그 공식명칭은 2013 BenQ GSTL Season1.이다.

 

2013 BenQ GSTL Season1. 2013년 첫 정규 팀 리그로 스타크래프트 II:군단의 심장(StarCraft® II: Heart of the Swarm)으로 진행되며 3 22일부터 약 4개월 간 매주 금요일 오후 6 10분과 토요일 오후 1 10분에 생중계된다.

 

정규 시즌에는 총 8개의 팀이 참가해 7 4선승제, 승자연전제, 풀리그 방식으로 진행되는 페넌트 레이스를 거쳐 상위 5개 팀이 플레이오프 진출, 9 5선승제로 최종 승자를 가린다.

 

이와 함께 출전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이노베이션티뮤는 빠른 응답속도와 핵심기술로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벤큐의 게이밍 모니터 제품을 제공한다.

 

이노베이션티뮤 홍보팀 김재원 대리는 벤큐는 게이밍 모니터 전문 기업으로 이번 2013 GSTL 메인 스폰서 외에 국내외 게임 대회와 프로게임단 스폰서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왔다. 앞으로도 게이머들이 벤큐의 게이밍 모니터 제품을 통해 더욱 큰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벤큐의 게이밍 모니터 제품들은 144Hz 주사율, 인풋렉 방지, 별도의 밝기 조정 없이도 게임의 암부를 더 명확히 식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블랙-이퀄라이저 기술 등을 탑재하여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우승상금 5,000만원을 두고 펼쳐지는 2013 BenQ GSTL Season1.은 종합스포츠채널 스포츠원(http://www.sports1.kr)과 다음TV(http://tvpot.daum.net), 아프리카TV(http://afreecatv.com), GOMTV e-sports&games(http://pooq.co.kr)에서 실시간 생중계되고, GSL 공식 홈페이지(http://gsl.gomtv.com/vod)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공식 GSL블로그(http://enjoygsl.blog.me) GSL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OGSL)에서도 경기 일정과 상세 정보를 구독 할 수 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