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지스킬 정품 인증 시 온게임넷 LOL 챔피언스 스프링 결승 관람권 증정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지스킬 정품 인증 시

온게임넷 LOL 챔피언스 스프링 결승 관람권 증정

 

 

 

- 선착순 25명에게 지스킬 정품 인증 내역 남기면 1 2매 결승 현장 관람권 증정

- 지스킬, 지난 2012 윈터 시즌에 이어 2013년도 연간 프리미엄 스폰서로 활동 중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timu.co.kr 대표: 이광재)가 온게임넷을 통해 방송되는 <올림푸스 LOL 챔피언스 2013 스프링>의 결승전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4 3일부터 시작된 <LOL 챔피언스 스프링 2013>시즌은 총 12개 팀이 참가하여 각축을 벌였던 조별 예선을 끝마치고 8강 토너먼트에 돌입했다.

 

이에 이노베이션티뮤는 리그 프리미엄 스폰서로 활동중인 지스킬(G.SKILL)을 통해 내달 15일에 열릴 예정인 결승전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벤트 내용은 올 해 1 1일부터 지정된 기간 내 구입한 지스킬의 고성능 메모리 제품을 정품 인증 후, 해당 내용을 자신의 블로그에 필수 태그를 첨부하여 등록한 링크를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을 통해 남기는 방식이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5명에게 결승전 관람권이 1 2매 증정되기 때문에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 연인들과 함께 결승전 관람이 가능하다.

 

이노베이션티뮤 김재원 대리는 지난 2010년부터 당사는 비공식 유통 경로를 통한 제품의 많은 위험 요소들을 유저 분들께 알리는데 힘써왔다. LOL 챔피언스 리그 뿐 아니라, 다양한 게임 대회, 프로게임단 스폰서 등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에 어울리는 활동을 지속해 온 건 이노베이션티뮤를 통한 공식 정품 뿐이다.” 라고 하며,

 

 

정품 선택의 당위성을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님들께 다시금 어필하고,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스킬의 뛰어난 성능을 널리 알리며 더 많은 이벤트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 고 이벤트 진행의 취지를 밝혔다.

 

한편, 지스킬은 <LOL 챔피언스 스프링>프리미엄 스폰서로서 경기장을 찾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 부대 지원을 겸하고 있다. 리그 방송을 맡고 있는 온게임넷은 원활한 경기 운영과 양질의 컨텐츠 생산이 될 수 있도록 경기용 PC에 지스킬의 고성능 메모리를 탑재해 사용중이다.

 

이벤트는 5 8일부터 6 5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되며, 선착순 진행에 따른 모집 인원 마감 시 종료된다. 그 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이노베이션티뮤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노베이션티뮤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 바로 가기

http://me2.do/5MAeQAD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