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IP카메라 추천 CCTV 넷큐리 300BASIC 구입했어요

반응형

넷큐리에서 CCTV가 새로 나왔다고 해서 하나 필요해서 구매했습니다

지금 방금 도착했네요

언능 설치 해봐야겠죠~ ㅎㅎ

 

최신인데 가격은 9만원에 샀네요

저렴해서 하나 더 사긴했는데

이전 BEST제품이 집에 있어서

동생집에 보내야겠습니다

 

 

 

 

 

 

넷큐리가 요즘 CCTV에서는 스마트폰으로 볼수 있고해서

편하고 좋더군요

아이폰으로도 잘봐지고말이죠

 

 

 

 

 

가끔 집에 접속해서 BEST제품으로 보는데

잘되어서

이번에 최신버전 할인쿠폰 먹여서 샀습니다

 

 

 

스티커가 또 들어있네요

예전 베스트 제품도 있어서

집앞에 붙여놓았는데

 

 

 

 

 

뭐 도둑들일은 없구요

집에 애완견 키울때도 좋겠더라구요

 

치와와 하나 입양해야겠습니다

 

옥션 지마켓 다 비교했는데 인터파크가 제일 저렴해서

거기서 쿠폰 먹여 질렀습니다

 

 

넷큐리 공동구매 바로가기 :: http://dowajo.tistory.com/656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