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게임/lol-리그오브레전드

롤서버 포화 또 이상증상 발생 서버다운?

반응형

롤서버가 또 이상증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대기 순위 9000 이상 메시지를 본다면 서버 이상이죠

롤보상 발표난지 얼마라 또 이러는지 롤 서버 정말 관리 안하나 보네요

 

로그인 대기열 30분 남았다고 나오다가 실패하고

자꾸 반복이네요

아까전에는 인증조차 안되었는데

하나씩 복구 하고 있나봅니다

 

들어가면 게임이나 되는건지 궁금하네요

기다리다 포기할지 또 던전스트라이커나 하러 갈지 고민중입니다

 

 

 

이번에도 문제가 생겨 오류나서

보상해주면

알리스타 해방의 알리스타로 주겠죠^^

 

롤서버 복구하라!! 돈많이 벌면 좀 투자좀 하지 왜 서버에 투자를 안하는지 모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