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FPS용 게이밍 키보드 벤젼스 K70 공식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FPS용 게이밍 키보드 벤젼스 K70 공식 출시

 

- FPS에 최적화된 커세어의 자체 게이밍기어 브랜드, 벤젼스 K60의 후속 모델

- 블랙 아노다이징 알루미늄 베이스와 세련된 레드 LED 추가로 고급스러움 더해

- 인증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과의 충돌 문제 해결 위해 바이오스 선택 기능 추가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CORSAIR) 게이밍기어 브랜드 벤젼스(VENGEANCE) 시리즈의 게이밍 키보드 제품인 K70의 공식 출시를 알렸다.

 

커세어 벤젼스 K70은 이전 모델인 K60의 공식 후속 제품으로 FPS, TPS 장르의 게임들에 최적화된 설계를 이어 받았다. 전작에서도 호평 받았던 별도로 제공되는 10개의 키캡은 W, S, A, D FPS 게임에 자주 사용되는 키를 루버 재질 베이스에 인체 공학적인 굴곡 처리 마감을 통해 정교한 조작을 보조한다.

 

여기에 전작에는 없었던 LED 기능을 추가하였으며, 하우징이 없는 알루미늄 베이스를 블랙 아노다이징 처리하여 알루미늄 특유의 장기간 사용시 산화를 최소화해 제품을 더욱 견고하고 고급스럽게 하였다.

 

시스템 볼륨 조절, 재생, 건너뛰기 등의 명령이 가능한 멀티미디어 키 역시 건재하여 게임이나 영화 혹은 음악 감상 중에도 키보드만으로 간편한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윈도우 키가 눌리지 않도록 제어해주는 <윈도우 Lock > On/Off 3단계로 LED 밝기 조절이 가능한 <LED 컨트롤키>, 사용자 편의에 따라 원하는 키에만 LED가 밝혀지게 하거나 타이핑 하는 키에만 순간적으로 LED가 들어오게 하는 모드 등을 설정 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즈 LED>가 추가로 준비되어 있다.

 

또한, 공인인증서 관련 프로그램이나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등과의 충돌 문제를 원천적으로 해결하기 위하여 키보드 바이오스 선택이 가능한 스위치를 배치하여 게이밍 모드의 On/Off를 직접 설정할 수 있으며, 키보드의 폴링 레이트(Polling Rate) 4단계로(8ms, 4ms, 2ms, 1ms) 조작할 수도 있다.

 

 

이 밖에도 게이밍 환경에 가장 적합하다는 독일 체리사의 MX레드 적축 스위치 키 채용을 베이스로 최대 20개의 동시 입력키 지원, 안티 고스트키(ANTI-Ghost Key)기능이 탑재되었다. , 사용자 편의를 위한 USB허브 기능을 수행하도록 1개의 USB 포트가 키보드 상단에 배치되어 있으며, 장시간 타이핑에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팜레스트가 기본 제공된다.

 

커세어 벤젼스 K70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대리는 이전 제품에서 요청의 목소리가 높았던 보안 프로그램 충돌 문제, LED의 부재, 사용자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던 팜레스트 디자인 등 이번 K70은 많은 부분에서 기존 제품의 문제점을 개선하면서 커세어만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계승한 제품이다.” 라고 하며,

 

 

지난 해 지스타 네오위즈 부스를 통한 제품 협찬, LOL 프로게임단 나진 e-엠파이어 메인 스폰서, 온라인 Co-Op FPS게임 워페이스 공식 협력사 등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 및 게임 개발사로부터 인정받고 있는 국내 유일의 제조사가 선사하는 <커세어 퀄리티> K70을 통해 만나보시길 바란다.” 고 덧붙였다.

 

한편, 커세어 벤젼스 K70은 얼마 전 성황리에 개최된 <올림푸스 LOL 챔피언스 스프링 2013> 결승전 현장에서 전용 부스를 통해 일반에 최초 공개되며,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최고의 호응을 얻었다.

 

커세어 벤젼스 게이밍 키보드 K70 for FPS 제품 정보 보러 가기

http://prod.danawa.com/info/?pcode=2102757&cate1=861&cate2=881&cate3=1005&cate4=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