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ASUS A.C.E 3기 DIY PC 캠프 파트너쉽 행사 발표 참여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ASUS A.C.E 3 DIY PC 캠프 파트너쉽 행사 발표 참여

 

 

  

- ASUS A.C.E DIY PC캠프 참여 및 행사 발표

- 커세어의 케이스, 쿨러, 파워와 지스킬 메모리를 통해 직접 DIY PC 구성 체험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에이수스(ASUS)의 글로벌 대학생 프로젝트인 A.C.E(ASUS Campus Elite)3기 학생의 DIY PC 캠프에 파트너사 자격으로 참여하였다.

 

지난 22일 열린 이 DIY PC 캠프에는 A.C.E 3기 대학생 20명과 에이수스의 파워 유저 4명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 캠프에서는 A.C.E 3기 학생들이 사전에 구성된 팀으로 나뉘어 직접 DIY PC를 조립하고 완성하여 7월 한 달간 자신들이 조립한 PC를 주체로 다양한 미션과 리뷰들을 수행하게 된다.

 

이에 이노베이션티뮤는 자사가 유통중인 커세어(CORSAIR)의 케이스 제품과 일체형 수냉 H시리즈 쿨러, 인텔이 공인하는 하스웰 호환 파워 제품을 협찬하고, 지스킬(G.SKILL)의 대표 고성능 메모리 제품인 립죠스(RIPJAWS)제품까지 더했다.

 

 

에이수스와 커세어는 대외적인 전시회나 박람회 등을 통해 해외 본사에서도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프리미엄 파트너로서 양사 제품을 사용하는데 있어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자 기술적 지원 및 공유 등 다양한 업무 협조를 진행하고 있다.

 

캠프에 참여한 이노베이션티뮤는 구입 후 1년간 무상 왕복 택배비용 지원, PC메모리 제품에 한하여 진행되는 라이프 타임 워런티, 실시간 A/S 처리 현황 안내 등 자사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사후 관리 서비스 내용과 자사의 방향성, 목표, 비전 등에 대해 설명하였다.

 

DIY PC 조립에 앞서 지스킬과 커세어 브랜드 소개 및 가치에 대해 간단한 프레젠테이션을 갖기도 한 이노베이션티뮤의 전략영업부 영업총괄 김태왕 차장은 젊은 대학생들의 큰 관심과 호응, 패기 넘치는 모습에 본인 역시 큰 활력소를 얻게 되었다.” 고 하며, 이어

 

 

오랜 기간 협력 관계를 통해 좋은 자리를 마련해 주신 에이수스 담당자 분들과 캠프가 진행되는 동안 넘치는 열정을 보여준 A.C.E 3기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한편, 지난 3 15, 발대식을 갖고 5개월간의 여정을 시작했던 A.C.E 3기는 전문가들과 함께 하는 PC 강의, 캠퍼스 투어와 이번 DIY PC캠프 등을 거치며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