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비스타가 할 말을 잃게 만드는 100가지 이유 1-10

반응형
Windows Vista를 처음 보는 순간 할 말을 잃게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저 "와" 하는 감탄사만 입에 올릴 뿐입니다. 그럴 수 밖에 없는 100가지 이유가 여기 있습니다.



1. PC 사용이 정말 쉬워집니다.

Windows Vista는 획기적인 설계 및 사용이 쉬운 정리 도구를 통해 작업을 완료하고 활용하는 일을 간단하게 만들어줍니다. 빠른 검색을 사용하여 PC와 웹에서 필요한 것을 즉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Windows Aero 사용자 환경 및 Windows 전환 3DA를 통해 현재 진행 중인 작업을 한 번에 볼 수 있으므로 작업을 보다 확실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2. 모든 음악을 간단한 리모컨 클릭 한 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을 클릭하기만 하면 음악 모음을 탐색하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 Windows Media Center 및 호환 리모컨M을 사용하면 앨범 표지, 음악가, 앨범 제목, 노래, 연도 또는 장르별로 트랙을 빠르게 검색하고 시각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Media Center 화면 및 리모컨M 공유를 통해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음악을 믹스하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

3. 지금까지 출시된 Windows 중 가장 안전한 버전입니다.

Windows Vista는 Windows Defender, 스팸 방지 및 피싱 필터, 보호자 통제와 같은 새로운 보안 도구를 통해 이전의 어떤 Windows 버전보다도 여러분의 PC, 개인 정보 및 가족을 안전하게 보호해 줍니다. 자동 백업, 자체 성능 튜닝 및 기본 제공되는 진단 기능은 데이터를 보호하고 PC가 원활하게 실행될 수 있도록 해줍니다.

4.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세계가 열립니다.

Windows AeroA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혁신적인 설계로 새로운 차원의 PC 사용 환경이 제공됩니다. 응용 프로그램 창 뒷쪽을 볼 수 있는 유리같이 투명한 메뉴 모음은 뛰어난 시각적 효과를 제공하고, 한 번의 클릭으로 진행 중인 모든 작업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5. 무엇이든 검색이 가능합니다.

Windows Vista가 제공하는 새로운 검색 및 정리 도구를 통해 하드 드라이브나 웹에서 필요한 것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빠른 검색을 사용하여 PC에 있는 문서, 사진, 전자 메일, 노래, 비디오, 파일, 프로그램 등을 즉시 검색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6. 언제든지 실행 중입니다.

Windows Vista는 이동 중에도 생산성과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모바일 기능을 제공합니다. Windows 모바일 센터, 네트워크 및 공유 센터동기화 센터는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유지시켜 주고 PC와 휴대 장치 간의 달력, 연락처 및 음악을 최신 상태로 동기화시켜줍니다. 초경량 Tablet PCA를 선택하고 디지털 펜을 사용하여 메모를 기록하거나 스케치를 할 수도 있습니다.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 노트북 PC에서 Windows Media CenterM를 사용하여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영화, 음악 및 게임을 즐겨 보십시오.

7. 시간을 멈출 수 있습니다.

Windows 사진 갤러리를 사용하여 사진 및 동영상을 쉽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날짜, 키워드, 별 표시 등급 또는 원하는 식별 레이블로 사진에 태그를 지정하여 필요할 때 찾을 수 있습니다.

8. PC의 자체 관리가 가능합니다.

자체 성능 튜닝, 자동 복구 기술, 기본 제공되는 진단 기능 및 수리 도구를 통해 컴퓨터는 최고의 상태에서 실행되며, 자동 수정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문제를 해결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이 절약되고 보다 안정적인 PC 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9. 모바일 PC를 자유롭게 사용합니다.

네트워크 및 공유 센터를 통해 가정에서도 무선 네트워크N를 설정할 수 있으므로 거실, 마당 등, 집안 어디에서든 자유롭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10. 보다 안전하게 웹 서핑을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7동적 보안 보호 기능은 온라인에서 PC와 개인 정보를 보호합니다. 또한 Internet Explorer 7에는 악성 프로그램으로부터 보호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기능이 여럿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