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비스타가 할 말을 잃게 만드는 100가지 이유 11-20

반응형
11. 온라인에서 자녀 보호 기능이 강화되었습니다.

부적절한 사이트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하고 자녀에게 보다 안전한 인터넷 환경을 제공하도록 브라우저를 설정할 수 있는 보호자 통제 기능을 통해 인터넷 사이트에 대한 가족들의 액세스를 관리합니다.

12. 원하는 시간에 프로그램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Windows Media CenterM는 원하는 시간에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을 쉽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호환 리모컨과 기본 제공되는 TV 가이드를 사용하여 생방송 TV를 검색, 예약 및 녹화하고 사용자의 데스크톱 PC, 노트북 또는 TV 화면에서 선택한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단 한 편도 놓치지 마십시오!

13. 나쁜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야 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7피싱 필터와 피싱 방지 기술은 의심스럽거나 잘 알려져 있는 악성 웹 사이트를 이용할 때 경고를 표시함으로써 사기 행위로부터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14. 어떤 방이든 미디어 감상실로 만들 수 있습니다

Windows Media CenterM를 사용하면 유선 또는 무선 홈 네트워크N를 통해 Xbox 360 및 기타 Media Center Extender를 연결하고, 집안의 어떤 방에서든 TV, 음악, 사진 및 영화에 액세스하여 상영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만 집어 들고 TV나 PC 화면에서 좋아하는 엔터테인먼트를 선택하여 즐기시면 됩니다.

15. PC가 사용자를 대신해 백업을 기억합니다.

Windows 백업 및 복원 센터는 자동 예약 백업을 통해 소중한 디지털 사진, 음악, 영화 및 문서를 보관할 수 있게 해주는 개선된 백업 및 복원 기능을 제공합니다.

16. 새 컴퓨터를 빠르게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Windows 사용자 환경 전송을 사용하여 이전 컴퓨터에서 새로운 컴퓨터로 파일, 폴더, 설정 및 전자 메일 메시지와 같은 중요한 콘텐츠를 자동으로 전송할 수 있으므로 새 컴퓨터를 더욱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17. 개인용 뉴스 앵커를 갖고 있는 셈입니다.

Windows 사이드바를 통해 날씨와 뉴스는 물론 달력과 기타 응용 프로그램을 직접 바탕 화면으로 가져와서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최신 정보를 접할 수 있습니다!

18. 자신만의 개인 아카이브를 작성합니다.

예약된 백업 및 네트워크 백업A을 통해 데이터 손실을 예방하고 PC에 있는 모든 것을 원하는 백업 위치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소중한 디지털 사진, 음악, 영화, TV 프로그램 및 문서를 네트워크N에 있는 다른 컴퓨터나 하드 드라이브 또는 다른 미디어에 보관하도록 PC를 자동 예약합니다.

19. PC에서 생방송 TV를 시청합니다.

Windows Media CenterM를 사용하면 PC가 막강한 기능의 TV로 변신합니다. TV 입력을 데스크톱 또는 노트북 PC에 연결하고 호환 리모컨을 사용하여 생방송 TV를 시청하며 동작을 일시 정지할 수도 있으므로 중요한 장면도 놓치지 않습니다.

20. 간단하게 홈 네트워크를 설치합니다.

네트워크 및 공유 센터를 통해 네트워크 사용 환경을 관리함으로써 홈 네트워크N의 설치, 사용, 관리를 단번에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가정에서 유선 또는 무선 네트워크를 연결하여 고속 인터넷 연결I 및 프린터를 공유하거나 컴퓨터 간에 파일을 복사하거나 휴식을 취하면서 좋아하는 온라인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