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파일삭제 무료복구프로그램 recuva는 가라! undelete360

반응형

파일이 갑자기 삭제가 되어서 복구하려고 했더니 전혀 복구가 안되는 이런 불상사가 생겼네요

recuva 유명하죠? 그러나 이 프로그램은 비추천합니다. 예전에 제가 추천하곤했는데

이젠 직접 사용해보니 추천을 못하겠네요

 

recuva는 시간도 오래걸리고 간단한거 삭제해서 복구도 안되고

하지만 undelete360은 바로 찾아내 주는군요

 

정말 물건입니다

TXT도 금방 AVI도 금방 찾아집니다

 

제가 직접 복구 불가능한 Shift + Delete 키를 눌러서 삭제해보았습니다

 

 

 

 

 

이렇게 kjsever 로 금방 복구가 되는군요

찾는데 1초면 끝!

 

 

 

그리고 AVI파일도 한번 지워봤습니다

역시나 추가되면서 바로 복구 뜨는군요

 

recuva 는 이름만 알려지고 성능은 그닥 좋지 않더군요

간단한 파일 삭제시 빨리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undelete360 괜찮은 프로그램 하나 건졌네요

이미 알고 있긴했지만 파일 삭제는 잘 안하다보니 필요할 때 찾기 위해 공유합니다.

 

 

 

복구 화면

바로 복구되는군요 

 

 

 

삭제하는건 실수니까 어쩔수 없죠. 복구가 정말 중요합니다

일단 중요자료는 꼭 한번더 백업해두세요~

 

 

 

undelete-360.ex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