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구글에서 자신의 전화번호 뽐뿌신청서 유출 삭제확인요망

반응형

모두 구글에서 자신의 전화번호를 한번 입력해보세요. 유출되거나 문제가 있으면

바로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전 3개나 나와서 일단 1개는 삭제를 했는데

나머지는 접근이 안되네요

 

하지만 해킹을 목적으로 확인한다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겠죠

내부에는 신청서랑 주민등록증이 다 있는데

 

정말 난감하네요

관리를 어떻게 하는건지원..

 

 

 

 

구글에서 자신의 번호를 치면 뽐뿌휴대폰 신청서가 나옵니다

ㅎㄷㄷ 개인정보 그냥 열리기도 하네요 구글에서 자신의 번호만 치고 나오는건 모두 삭제하세요

정보 관리참 잘하는 휴대폰업체들...에효

검색시 http://www.google.co.kr

010-5555-5555 이런식으로 하세요
전 3개나 나오네요 ㅠ 하나는 아예 접근불가
하나는 주민번호 다나오고 신청서 다보임 삭제완료

 

 

 

 

제껀 지웠는데 윗 분들은 어쩌나요 에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