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검색어1위

여민정 부천영화제 흘러내려 가슴 노출에도 담담하네요

반응형

레드카펫에서 아찔한 노출을 해버리고 만 여민정은 속옷까지 노출되는 사고를 겪었네요

레드카펫 노출은 항상 이슈가 되는 이야기기도 한데

이번에는 여민정이 그 주인공(?)이 되었네요

 

 

첫입장시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냥 평범하지만 이미 왼쪽이 좀 위험하긴 했습니다

 

 

 

 

여민정씨 트위터에는 아직 아무런 반응이 없네요

어제 부천영화제 갔다던 내용만 남아있구요

 

 

https://twitter.com/actormati

 

 

이번에는 옷이 흘러내리는정도가 아니고 아예 벗겨진정도군요

속옷 테이핑까지 다 보일정도니 말이죠

 

 

 

 

이렇게 노출이되고서도 크게 당황하는 느낌이 없습니다

이로서 예전 사진까지 찾아서 올리는 누리꾼들이 많더군요

 

 

 

별로 당황하지 않는걸 보니

대담하기까지 합니다

 

 

 

 

가슴 테이핑을 하고 있었으니 큰 사고는 없었으나

그래도 이정도면 문제가 되는데도 말이죠

 

 

 

 

 

부천판타스틱영화제의 주인공은 여민정이 되어버렸네요

호탕하고 노출까지

대담한 반응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다니 대단한 스타인가보군요^^

이미 옷자체가 끊어질 소재를 이용한게 아닌가합니다

너무 얇은 끈으로 이어져있었네요

 

 

역대 레드카펫 여배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