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립PC컴퓨터추천/노트북 추천

레노버 노트북 E531 설치 개봉기 장단점

반응형

지난번에 추천드렸던 레노버 노트북 E531 6885 제품입니다

이번에 제 지인이 바로 구매한다고 해서 추천해드렸더니 바로 구매했습니다. 일단 지난번에 추천드렸던 노트북이 어떤건지 알아볼까요? 가격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60만원대 노트북을 사고 싶다면 이제품을 추천합니다

물론 추천이유가 있어야 추천을 하겠죠? 그냥 추천하면 욕먹겠죠.

 

여대생 , 남대생 , 중고생 등 모두 추천합니다.

좋은거 사서 오래쓰시기 바랍니다

 

30~40만원대 사서 오래못써요^^ 금방 느려집니다

저는 DELL N3010 100만원대 제품 사서 4년째 빠르게 쓰고 있습니다.

 

 

이 노트북의 장점을 먼저 말해드릴게요.

 

 

1. 큰 화면 15인치

2. 풀HD 1920*1080

3. 최상 그래픽 GT740M(2GB)

4.숫자키패드와 트랙포인트

5. 메모리 4기가 하드 500GB 넉넉합니다.

6. 윈도우 7 잘돌아갑니다. XP는 사용하지마세요

 

이정도로 가성비가 훌륭한 제품입니다

 

단점이라면 OS가 없는거네요.

 

 

어떤 분이 구입하시면되나?

 

난 LOL,던파,스포 등 게임을 하고 인터넷 강의도 듣고 동영상을 보고싶다. 가방에 넣고 이동하면 되니 화면은 큰게 좋다. 하시는분 지르시면됩니다

그리고 화면은 15인치 정도는 되야 쓸만합니다. 13인치 11인치 작아서 안보여요^^

 

 

 

 

 

옵션없이 사시면됩니다 메모리 충분하고 하드 충분합니다

더 빠르게 사용하고 싶다면 SSD를 추가하시면되겠습니다.

 

OS가 미포함이니 유의하세요

 

 

 

 

 

받고 상품평 후기 사진 5매이상 200자 이상 작성해주면 사은품도 준다네요. 그냥 받고 사진 막찍어서 올리고 글 좋다고 디자인하고 어떻고 적으시면 되겠습니다^^

받을건 받아야죠~

 

11번가 이니 할인쿠폰도 있으시면 꼭쓰세요~

 

 

자 그럼 이제 지르러 가세요!!

 

 

 

 

 

 

가격은 64만원대

저렴합니다

풀HD되는 좋은 노트북중에 하나입니다

 

 

간단하게 박스부터 개봉후 윈도우 설치까지 입니다

외형을 위주로 보시고 장단점을 바로 알려드립니다

 

 

 

외형은 아주 심플하고 이쁩니다

점수 별 4개

 

 

 

 

 

아답터 가볍고 좋네요

별 4개

 

 

배터리 역시 가볍습니다

별4개

 

 

 

외부단자 HDMI까지 충실합니다

별 4개

 

네트워크 랜 포트 좀 연결하기 빡빡합니다

별2개

이건 잘빠지고 잘껴지고가 생명인데

전원은 잘 됩니다

 

 

시디롬 괜츈함 DVD-RAM 별5개

USB총 3개 별 4개

 

 

 

전체 내부 외관 별 5개

아주 좋군요

맘에듭니다

 

 

디자인도 안딸리고 촌스러워 보이지도 않고말이죠

심플합니다

 

하지만 터치패드 안습 별 1개

빨콩 별 5개 입니다

 

 

 

키감 배치 별 4개

화살표 누르기 좀 어렵네요

 

 

로고 이뻐요^^

 

 

전원버튼 너무 심플함

LED도 잘들어오는지 안들어오는지 별 2개

 

 

윈도우 7을 선택했습니다

잘설치됩니다

 

 

드라이버 잡기 힘듭니다

하지만 구매처에서 시디 제공한다는데 이번에 안넣어줘서 따로 다 다운받아서 했네요 고생 ㅠ

별 1개

꼭 넣어달라고 하세요 아님 메일로도 받아야합니다

 

네트워크 아무것도 안잡힙니다

 

 

USB로 다른컴에서 받아서 넣습니다. 

 

설치 완료!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괜찮은데

SSD는 꼭 달아야합니다. 너무 늦네요 ㅎ 아주 늦은건 아닌데 SSD만 쓰다보니 느리게 느껴집니다

시디롬 빼고 추가하시면 될거 같네요

 

기본 500기가 그래픽외장 740m 풀HD지원맘에 들구요

터치패드빼면 다 괜찮습니다

i5 CPU였다면 좋았을거같습니다

 

여튼 가성비 괜츈하고 쓰레기 터치패드만 아니면 만족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