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LOL 챔피언스 서머 결승전 관람권 증정 이벤트 실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LOL 챔피언스 서머 결승전 관람권 증정 이벤트 실시

 

 

  

- 관람권 배부 대기 시간 없는 하이-패스 티켓과 쿨 응원 패키지로 쾌적한 경기 관람을

- 지난 윈터, 스프링 시즌에 이어 서머 시즌 결승전 관람권 증정 이벤트 펼쳐

- LOL 챔피언스 리그 2013-2014 프리미엄 스폰서 지스킬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지스킬(G.SKILL)이 공식 프리미엄 스폰서로 활동중인 온게임넷 <핫식스 LOL 챔피언스 서머 2013>의 결승전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6월 온라인 예선을 시작으로 개막한 <핫식스 LOL 챔피언스 서머 2013>은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의 세계 최초 공식 대회이다.

 

전 좌석 유료 판매라는 이례적인 결승전 관람 조건에도 불구하고 지난 윈터, 스프링 시즌의 결승전은 예매 시작 30분만에 매진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게임에 대한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반면, 서울특별시에서 주최. 온게임넷, 라이엇 게임즈 및 KeSPA 공동 주관으로 진행 되는 이번 서머 시즌 결승전은 더 많은 게이머들과 팬들이 축제의 장을 만끽할 수 있도록 전 좌석 무료로 전환되어 진행될 예정이다. 다만, 선착순 입장을 통해 종전의 R, A, 스탠딩의 좌석 구분을 지을 예정.

 

이에 이노베이션티뮤는 프리미엄 스폰서로 활동을 계속해 오고 있는 당사의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브랜드, “지스킬의 이름으로 논스탑 하이-패스 지스킬 VIP이벤트를 진행하게 된다. 이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여 당첨된 유저들은 대기열에서 관람권 배부를 위하여 기다릴 필요 없이 결승 당일, 지정된 장소에서 티켓을 수령하기만 하면 된다.

 

또한, 결승전이 열리는 현장에 마련될 지스킬 홍보 부스에서는 논스탑 하이-패스 지스킬 VIP이벤트 당첨자를 위한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해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경기 관람이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벤트 진행과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김재원 대리는 당사는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위한 경기용 PC에 지스킬의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를 탑재, 선수들의 원활한 경기 진행을 통해 경기장을 찾는 유저들에게 멋진 경기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 고 하며,

 

시즌 내 가장 높은 KDA(게임내 킬 + 어시스트 / 데스의 비율)를 기록한 포지션별 선수들에게 주어지는 KDA 부상 및 경기장을 찾는 유저들에게는 별도의 경품을 증정하는 등 안팍으로 리그 운영 및 발전에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 고 밝혔다.

 

한편, <핫식스 LOL 챔피언스 서머 2013>시즌은 현재 4강 경기가 준비 중에 있으며, 오는 8 31일 서울 잠실에 위치한 올림픽 보조 경기장에서 치열한 레이스의 최종 승자를 가리게 된다. 이벤트는 오늘19일부터 시작되어 오는 26일까지 약 1주일간 진행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