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두 번째 SSD 특가 이벤트로 팀그룹 제품 진행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두 번째 SSD 특가 이벤트로 팀그룹 제품 진행

 

 

  

- 120GB SSD 80,000원에, 240GB SSD 180,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

- 지난 번 커세어 SSD 특가 이벤트 이후 두 번째로 진행되는 초특가 파격 할인

- 팀그룹의 실용적인 SSD 제품들을 최고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전세계 고성능 PC하드웨어 관련 유명 브랜드들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팀그룹(TeamGroup)의 인기 SSD 제품들에 대한 특가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팀그룹 특가 판매 이벤트는 팀그룹에서 마지막으로 출시된 울트라(ULTRA)시리즈 L1, L2와 익스트림(XTREME)시리즈 S2, S3, S3 PRO가 해당된다.

 

각 시리즈 제품별, 용량별로 극소량의 수량만이 준비되어 있으나, 종전에 진행되었던 커세어의 SSD 특가 이벤트 당시의 높았던 반응을 고려, 상대적으로 더 낮은 가격을 책정하였다.

 

팀그룹의 SSD 제품은 최근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동사의 표준형 메모리와 같이 높은 퍼포먼스가 아닌 실용적인 가격과 안정적인 성능으로 SSD를 처음 사용해보고자 하는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따라서 복잡한 설정이나 관리 없이 가볍게 SSD 특유의 빠른 로딩 속도로 쾌적한 컴퓨팅 환경을 느낄 수 있다.

 

이벤트에 적용되는 SSD 제품 중 울트라 시리즈 L2 제품은 샌디스크(SanDisk)사의 컨트롤러가 사용되었으며, 그 외 제품들은 모두 샌드포스(SandForce)사의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SSD 제품들의 생명이라 할 수 있는 트림(TRIM)기능을 완벽하게 지원하여 오랜 기간 사용에도 변함 없는 SSD 특유의 빠른 PC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이번 팀그룹 SSD 특가 판매 이벤트는 극소량만이 준비되어 있으며, 제품 시리즈와 관계없이 용량별로 30GB 제품은 43,000원에, 60GB 제품은 59,000원에, 90GB 제품은 73,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가장 수요가 높은 120GB 제품은 80,000, 240GB 제품은 180,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는 이노베이션티뮤가 직접 운영중인 공식 홈페이지내 티뮤몰을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며, 기간은 오늘, 25일부터 이달 말일인 30일까지 진행되나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팀그룹 SSD 특가 판매 이벤트 바로 가기

http://www.timu.co.kr/2012_timu/shop/shop_product_list.php?xcode=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