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게임/lol-리그오브레전드

롤서버 접속 오류 게임 보상모드 발동 현재섭상태

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가 접속이 원할하지 못합니다

lol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초가스가 미쳐 날뛰고 있다고 합니다

 

 

서버에 초가스가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라고 나오고

잠시 후 다시 접속 해주시기 바랍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PVP와 AI상대 협동 플레이가 안됩니다

PVP비활성화 되어버렸네요

 

그래도 로그인은 잘되니 들어가 있으면 되긴합니다

 

소환사 여러분,
 
현재 게임 서버에 다음과 같은 현상이 발생하여
담당 부서에서 문제를 확인 중에 있습니다.

1. 로그인 대기열 발생
2. 빠른 대전 검색 지연 현상
 
관련 부서에서 최대한 빠른 원인 파악 및 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정상화까지의 현황에 대해 공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전달 드리겠습니다.
 
[장애 현황]
20:08 로그인 대기열 및 빠른 대전 검색 지연 현상 발생
20:17 보상 모드 활성화
21:23 정상화 / 보상 모드 비활성화
22:25 빠른 대전 검색 지연 현상 재발생
22:37 보상모드 활성화
 
※ 보상 모드가 활성화 되어 있는 동안에는 랭크 게임을 플레이 하실 수 없습니다.
    이미 진행중인 랭크 게임에서 패배 시 랭크 점수가 하락하지 않으며, 
    승리 시에는 평소 습득하는 점수의 50%만 획득합니다.

소환사 여러분의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공지만 나오고

8시부터 계속 오류가 났네요

 

새벽쯤에 복구가 될런지 모르겠네요

지금 게임방에 있는사람들은 화가나겠군요

 

롤서버 대회만 하고 나면 이러니

이건 뭔가 대책이 필요하단말도 이젠 필요가 없네요

 

대책이 없네요^^

 

롤서버 로그인 오류는 http://dowajo.tistory.com/6374 로 해결이 되는데 이건 아예 적용이 안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