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폰&테블릿/삼성전자

삼성 갤럭시노트 3 사용기올라왔네요 보고나니 뽐뿌옵니다

반응형

드디어 기다리던 삼성 갤럭시노트3의 사용기가 올라왔습니다. 깔끔하게 사용기를 정리해주셨네요 저도 보면서 뽐뿌가 계속 오는데 가격대를 무시 못하는 관계로 눈팅만 하고 있습니다

5.7"의 커진 화면으로 엄청나게 빨라진 속도 디자인 빼고 다 좋아졌다는 갤럭시노트3 지금바로 저랑 보러 가겠습니다

1200만화소의 카메라도 눈에 들어옵니다

 

지금 KT 기기변경 가격으로 80만원대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신규나 번이는 79만원이더군요 가격이 엄청납니다.

 

 

 

동영상으로 보실분은 제일 아래 보시면 있습니다

기본 갤럭시노트3의 스펙을 위에 보시는거와 같이 있습니다

 

 

전면 모양은 이렇게 생겼고 아주 큽니다. 5.7"의 위용이죠

블랙 그냥 봤을땐 갤럭시S2와 같네요

역시 디자인 발전 없습니다

 

 

하단 USB3.0포트입니다.

예전 2.0도 지원은 하지만 전용 케이블을 쓰면 복사 속도가 빨라집니다

 

 

후면 카메라~

1200만 화소입니다

사진 잘나옵니다

 

 

삼성로고가 붙어있네요

 

 

가죽느낌인데 좀 싫어요

아이폰5S가 디자인 하나는 최고인데

디자이너가 안티?

 

 

LTE WARPA 입니다

 

 

 

갤럭시 노트 1,2,3 비교해두었네요

고만고만합니다^^

뭐가 3인지도 모를정도의 디자인의 무변화

 

 

뒷면은 이렇네요

 

 

화면좋고 터치 좋고

S팬 최고라고합니다

 

 

그럼이제 유튜브에 올라온 실제 동영상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노트3 개봉기를 보시려면 :: http://dowajo.tistory.com/65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