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전용 쿨러 포함된 커세어 도미네이터 플래티넘 신제품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전용 쿨러 포함된 커세어 도미네이터 플래티넘 신제품 출시

 

 

  

- 커세어 고성능 메모리 최상위 라인업 도미네이터 플래티넘 시리즈

- 메모리 전용 쿨러인 동사의 에어플로우 제품이 동봉

- 4GB x 4개 구성으로 16GB의 고용량과 2666Mhz의 고속 모듈 적용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CORSAIR)의 메모리 전용 쿨러가 포함된 신규 도미네이터 플래티넘(Dominator Platinum®) 제품을 공식 출시했다.

 

이번 도미네이터 플래티넘 제품은 DDR3 4GB 모듈 4개가 한데 묶인 쿼드킷 패키지로서 총 16GB의 용량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커세어의 대표 고성능 메모리답게 PC-21300 (2666Mhz)의 고속의 클럭 역시 지원한다.

 

여기에 전용 메모리 쿨러 제품인 동사의 에어플로우(AIRFLOW) 제품이 패키지에 포함된다.

 

 

커세어의 에어플로우 메모리 전용 쿨러는 기본 알루미늄 재질의 베이스에 60mm 팬이 2개 장착되어 있어 메모리로부터 발생되는 발열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또한, 메모리의 슬롯 위치에 고정 브릿지를 손나사로 간편히 설치할 수 있으며, 높은 장력으로 팬 작동 시에도 진동이나 소음이 발생하지 않는다.

 

추가로 도미네이터 플래티넘 시리즈를 지원하는 에어플로우 프로(AIRFLOW PRO) 제품을 장착 시에는 다양한 색상의 LED를 통해 실시간으로 메모리의 사용량을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전부터 커세어의 고성능 메모리 제품 중 최상위 라인업을 담당해왔던 도미네이터 시리즈의 가장 최신 모델인 도미네이터 플래티넘은 지난 해 대만에서 열린 컴퓨텍스를 통해 일반에 최초로 공개되었던 제품이다.

 

공식 출시 이후 미려한 외관과 뛰어난 성능을 바탕으로 한 높은 퍼포먼스로 전 세계 많은 하이엔드 유저들에게 지금까지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도미네이터 플래티넘 16GB 쿼드킷 PC-21300 에어플로우 제품은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CORSAIR DOMINATOR PLATINUM 16GB PC-21300 CL11Q AIRFLOW 제품 보러 가기

http://prod.danawa.com/info/?pcode=2238647&cate1=861&cate2=874&cate3=11043&cate4=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