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유익한생활정보

넷큐리 CCTV 설치 후기 부산경남지역 깔끔하게 설치

반응형

넷큐리 CCTV를 구입하고 나서 설치가 어려우시다구요? 물론 집에서는 쉽게 설치하지만 공장이나 가게에서는 정말 설치가 쉽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안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바로 글로벌진테크에서 다년간 노하우로 깔끔하게 설치 해드립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시공 사례를 보시면 쉽게 이해가 가능합니다

 

어려운 설치 노하우 있는 글로벌진테크에 신청해보세요

아쉽게도 경남 부산 지방권만 가능하다고 하니 일단 문의부터 해보시고 요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전 집에서 그냥 벽에 설치했더니 금방하던데

공장 이나 가게 보니 쉽게 안되겠더라구요

 

 

 

무선 IP카메라 CCTV의 최고 인기 제품 넷큐리 300Basic 설치 후기 입니다.

 

아파트 내 총 4개 설치 하였습니다. 거실 겸 부억에 하나 안방 하나 작은방에 각각 하나씩.

 

집이 넓으니 아이들이 갈수있는곳의 사각지대를 없애기 위해 총 4대를 설치하였습니다.

 

이미 보편화 되어버린 넷큐리입니다. 서울지역에서는 모르는사람이 없을만큼 베이비 시터 용으로 제격인거 같습니다.

 

실시간 스마트폰 모니터링과 소리까지 들을수있는 최고의 제품인것 같습니다.

 

이미 각격대도 많이 떨어져서 인터넷에 8만원대에 구입이가능하네요....

 

가끔 1대 설치비 10만원 말씀드리면 너무비싼거 아니냐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사후서비스 까지 생각하신다면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카메라가 싼겁니다.ㅜㅜ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깔끔한 설치에서 꼼꼼한 사용설명까지 받으신다면 결코 비싼게 아닐겁니다.

 

넷큐리 보급화를 위해 카메라 가격을 많이 낮추었기 때문에 부담없이 구매하셔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물론 자가 설치도 가능합니다.

 

본사 원격지원을 통해 어려운부분을 해소할 수도 있습니다. (1년 원격무상)

 

카메라를 움직여 볼수 있기 때문에 우리 아이들이 어디에 있든 다 찾아낼수 있습니다. 혹시 울고 있다면 소리로도 파악이 가능하니까요....

 

설치 사진 아래 보시면 무료로 체험해볼수 있는 방법도 나와있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만족할만한 시공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건 언제든지 전화나 문자, 메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전화하시기 어려우시면 설치원하시는 위치에 사진을 찍어보내주시면 대략적인 견적 가능합니다.

 

 

넷큐리 여러개 설치하실분은 참고하셔서 쉽고 빠르게 설치 요청해보세요~

 

반응형